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새로움을 찾아 헤매는 당신에게! 교보문고 X BMW 팝업스토어 오픈!

본문

2024. 1. 19. 11:42

모든 것이 새롭게 시작되는 새해! 모두 2024년 새출발은 잘하고 계신가요? 새로운 한 해의 시작을 맞아 교보문고가 아주 특별한 팝업스토어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교보문고와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BMW가 함께 하는 팝업 ‘라이브러리 노이어(Library Neue)’인데요. 라이브러리 노이어는 책과 글쓰기를 매개로 ‘새로움’에 대한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하고, 방문객들이 스스로 새로움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라이브러리 노이어는 크게 [전시], [체험], [굿즈]의 총 3가지 존으로 구분됩니다. 먼저 [전시]존에서는 ‘새로움’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답변한 107인의 인터뷰 내용을 소개하고 있어요. 

 

[체험]존에서는 새로움과 관련된 질문에 직접 답변을 작성하고, 자신만의 새로움을 발견할 수 있도록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마지막으로 [굿즈]존에서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친환경 소재로 특별 제작된 가방 등 한정판 굿즈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운영 기간 동안 팝업 방문 인증사진을 SNS에 남긴 방문객에게는 소정의 증정품도 제공해 드리고 있어요. 

 

이 밖에도 새로움을 키워드로 하는 도서 큐레이션 공간을 구성해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사하고, 다양한 분야의 작가들이 새로움을 주제로 쓴 에세이, 소설 등을 문집으로 엮어 일부 매장과 온라인에서 한정 판매할 예정입니다. 

 

#BMW팝업 #교보문고팝업 #라이브러리노이어 #BMW팝업일정 #교보문고팝업일정

 

거리가 멀어서 아쉬운 지방러들도 고민할 필요 없어요! 보다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교보문고 온라인에서도 동일한 내용의 프로그램 및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까요!

 

이번 ‘라이브러리 노이어’는 교보문고의 새로운 문화 프로젝트 ‘브랜드책방’의 일환입니다. 

 

'브랜드책방'은  교보문고와 매력적인 브랜드가 만나 브랜드의 이야기와 철학을 전하는 새로운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인데요, 지난 9월 여기어때와 협업해 만든 첫 번째 브랜드책방, ‘여행책방’ 팝업스토어는 여행의 재미를 책과 문장으로 표현하며 3만 명이 넘는 방문객들이 찾아올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교보문고는 국내외 매력적인 브랜드와 협업한 이색적인 팝업스토어 브랜드책방 프로젝트를 계속 진행해 나갈 예정입니다. 

 

교보문고의 브랜드책방 프로젝트, 그리고 BMW와 함께하는 ‘라이브러리 노이어’ 팝업스토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