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5. 15. 17:46
교보생명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이 온에어 되었습니다. 배우 정해인과 함께 하는 ‘교감능력’ 캠페인인데요.
이번 캠페인은 생애주기별로 맞닥뜨릴 질병 등의 위험에 대한 보장을 균형 있게 고려해, 빈틈없이 준비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교보생명은 이와 같은 메시지에 딱 맞는 총 3편의 광고 영상을 오는 8월까지 공개할 예정인데요. 그중 먼저 공개된 1, 2편을 만나볼까요?
1편은 끊임없이 도전하며 ‘최초’라는 수식어를 차지해 온 교보생명의 역사를 다루고 있습니다. 세계 최초의 교육보험, 국내 최초 암보험 그리고 보험사 최초의 대형서점 등 교보생명의 ‘변치 않는 교감능력’을 알리고 있어요.
2편은 정확한 보장분석으로 보험의 중심, 즉 균형을 잡아주는 ‘교감능력’을 이야기합니다. 자칫 한쪽으로 치우칠 수 있는 보장에 균형을 찾아주는 교보생명의 ‘보장분석’을 알리고 있죠.
다가올 3편은 ‘숨은 자산을 알뜰살뜰 챙겨주는 교감능력’을 이야기할 예정이라고 하니, 계속 기대해주세요!
새로운 광고 캠페인 출시를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교보생명 교감능력평가’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교보생명 홈페이지와 앱에서 광고영상을 공유하거나, 보험 가입 성향을 확인하는 밸런스 게임에 참여하거나, 자신의 보장 준비 현황을 점검하는 보험점수 확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되는데요.
교감능력평가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건강검진 상품권, 호텔 식사권, 착즙기 등을 선물로 드립니다.
아래 이미지를 눌러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여기서 하나 더! 교보생명 고객이라면 건강보장 전문 교육을 이수한 교보생명 재무설계사(FP)가 직접 고객을 방문해 맞춤형 보장점검을 해주는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상반기 중 보장분석 경험이 없거나 보장점검이 필요한 고객을 우선 방문하며, 이후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교보생명은 이번 캠페인 시작에 앞서, 보장분석 시스템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업그레이드했는데요. 서울대 교수진과 함께한 연구를 기반으로 고객의 생애주기에 따라 16개 군으로 나누어 필요한 보장금액과 보장격차를 산출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보장분석 항목을 88종으로 세분화해 각 항목별 필요보장금액을 점검, 주요 질병부터 최신 치료와 수술 등에 대한 보장준비 상황을 꼼꼼히 확인할 수 있도록 했죠.
이처럼 생애주기에 맞는 ‘균형 있는 보장’으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인 교보생명! 새롭게 시작한 교보생명의 ‘교감능력’ 캠페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당첨자 발표] 교보통합암보험 (무배당) 출시 기념 퀴즈 EVENT (37) | 2025.03.31 |
---|---|
항공 사고 희생자분들의 명복을 빕니다. (1) | 2024.12.30 |
교보생명 디지털고객창구 도입, "대기 시간 줄이고 고객 만족 높인다" (1) | 2024.12.18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