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교보생명 평생든든 서비스

본문

2012. 5. 30. 18:43

| 평생든든 서비스 |

 

강렬한 카리스마의 세계적인 지휘자 정명훈. 옆집 아저씨 같은 부드러운 미소로 파스타를 만드는 마에스트로 정명훈을 상상이라도 해보셨나요?

강렬한 카리스마에는 잘 안어울릴 것 같은 요리를 능숙하게 해내는 정명훈 지휘자의 의외의(?) 모습의 광고가 눈길을 끌어요.

 

▲교보생명 평생든든서비스 광고

 

바로 교보생명 평생든든 서비스 광고인데요, 평소 광고뿐만 아니라 다른 매스컴을 통해서도 잘 등장하지 않았던 정명훈 지휘자의 일상 속 모습이 나타나 있어요. 정명훈님은 지휘자가 아니면 요리사가 되었을것이라는 말처럼 평소 요리를 즐겨한다고 해요.

 

 

감성적인 교보생명 이미지에 너무나 잘어울리는 마에스트로 정명훈의 인자한 미소. 미중년이라는 말은 딱 ! 정명훈님께 어울리는 단어 같네요. ㅎㅎ

게다가 정명훈 지휘자의 출연료는 '(사)미라클오브뮤직'에 전액 기부된다고 해요. 너무나 멋진분이시죠?

 

 

 

고객이 웃음짓는 서비스, 평생 안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든든한 동반자 교보생명의 평생든든 서비스란 교보생명 재무설계사가 최소 1년에 한번 이상 고객님을 직접 방문하여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활동이예요.

 

교보생명 평생든든 서비스

 다시 한 번 알려드리는 기계약 보장내용 안내

보장내용을 잊고 계셨나요? 고객님께서 혹시 잊고 계실지 모르는 보험계약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꼼꼼하게 살펴드리는 고객정보

개인정보가 달라지셨나요? 그 동안 달라진 고객님의 정보를 바르게 변경해드립니다.

 빠짐없이 챙겨드리는 미청구 보험금 확인/안내

놓친 보험금이 있지는 않나요? 미청구 보험금은 없는지 확인하고 청구해 드립니다.

 미래까지 책임지는 보장분석&상품/서비스 안내

부족한 보장은 없으신가요? 고객님의 달라진 라이프 사이클에 꼭 맞는 새로운 보험상품과 서비스를 제안해드립니다.

 

 교보생명 평생든든 서비스의 자세한 사항은 교보생명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