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2015 대한민국 재테크 박람회에 교보생명이 함께 합니다

본문

2014. 12. 17. 17:30







안녕하세요, 교보생명 공식 블로그 '가족·꿈·사랑'을 찾아주신 여러분! 오늘은 가꿈사 가족 여러분 중에서도 특히 재테크에 관심이 높으신 분들이 살펴 보시면 좋은 이야기를 선보이려고 해요. 바로 2015 대한민국 재테크 박람회에 대한 이야기랍니다. 요즘은 '초(超)저금리의 투자 빙하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그런 시대인데요, 돈을 모으는 것도 힘들고 목돈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금리가 워낙 낮아 투자할만한 곳이 마땅치가 않죠. 

금리가 높았던 이전에는 은행 적금만 꾸준히 운용하면 쉽게 돈이 불어났지만 요즘 같은 시대에는 이마저도 쉽지 않죠? 요즘 같은 초저금리의 시대에 안전하면서도 효율적인 재테크 방법 알고 싶지만 정보가 부족하거나 어디서부터 알아가야 할지 막막하신 분들도 많으실 것 같은데요, 그런 경우에는 '재테크 박람회'를 찾아가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그럼 재테크 박람회란 어떤 행사이며 그 중에서 교보생명은 어떤 활동을 했었는지 여러분께 안내해드리도록 할게요!




2015 대한민국 재테크 박람회 살펴보기






2015 대한민국 재테크 박람회는 조선일보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올해 박람회는 '행복한 중산층 만들기'라는 모토로 SETEC에서 열렸답니다. 2014년 12월 5일 금요일부터 6일 토요일까지 진행된 이번 박람회는 내놓으라하는 국내외 최고의 재테크 전문가들이 강연은 물론 1대1 상담을 통해 맞춤형 투자 컨설팅을 해주었어요.

특히 1대1 상담은 지난해에 비해 올해 대폭 늘어나 국내 유수의 금융회사 투자전문가들이 출동해 방문객 개개인을 위한 재테크 포인트를 살피고 투자 방법을 집중적으로 조언해드리므로 자산 관리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꼭 가보셔야 하는 행사가 아닌가 싶네요. 이번 박람회는 막을 내렸지만, 재테크에 관심이 많으신 가꿈사 가족 여러분은 이를 잘 기억해두셨다가 내년에 박람회장을 꼭 찾아가보시기 바라요!





2015 대한민국 재테크 박람회에는 카드 회사, 은행, 캐피탈, 보험 등 여러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실 수 있어 거시적인 부분에서부터 실생활에 즉시 적용할 수 있는 여러 재테크 팁을 전수 받기에 용이했답니다. 또, 재테크에 대한 기본적인 목적부터 2015년의 경제 전망, 개정 세법, 부동산 대책 등 현재 정황을 고려한 효율적인 재테크 방향을 제시해줬어요. 이중에서 교보생명의 부스는 보험·카드관에서 만나볼 수 있었어요.






모든 홍보 부스마다 자문을 구하는 분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았지만 그 중에서도 교보생명의 부스는 모든 FP님들이 한 차례도 쉴 틈이 없을 정도로 많은 투자자 분들이 찾아오셔 그 인기가 굉장했답니다. 상담을 받고 싶었지만 모든 FP님이 상담 중이라 할 수 없이 발길을 되돌리거나 테이블에 비치된 명함을 따로 챙겨가시는 분들도 많았답니다. 


교보생명 부스에서는 보험에 대한 내용은 물론, 고객 분들 개개인의 사정을 고려한 맞춤형 재무 설계와 은퇴 설계 등 종합자산관리 서비스 전반에 대한 상담을 진행했답니다.




특히 요즈음 중·장년층의 재테크 관심사는 바로 은퇴 설계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개개인의 국민연금이나 퇴직금 현황, 보유 중인 현금 자산이나 부동산 등을 토대로 이를 어떻게 운영하면 좋을지에 대한 조언을 드렸어요. 또, 노후 자금을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마련할 수 있는 교보생명의 보험 상품을 소개해드리기도 했고, 장기 간병에 대해 궁금증을 표하시는 분들도 많아 매우 폭넓고 다양한 분야에서 종합적인 상담 서비스가 이루어졌어요.


교보생명 임직원 분들 모두가 성심을 다해 관람객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이에 대한 조언과 자문을 아끼지 않았는데 상담 시간이 길어지는 경우 1시간이 넘는 경우도 있었다고 해요. 정말 현장의 열기가 많이 뜨거웠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대목이었답니다. 



이렇게 2015 대한민국 재테크 박람회란 어떤 행사이며, 교보생명은 어떤 활동을 했는지 소개를 해드렸는데 잘 살펴보셨나요?  재테크 박람회라니, 여기서 무얼 하지? 라고 막연히 궁금증을 품고 계시는 분들이 참 많을 것 같은데요, 이러한 재테크 박람회를 찾아오시면 현재 자산 운용 상태는 물론 앞으로의 설계 방향까지 알아가실 수 있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금융업계의 내로라하는 전문가들로부터 맞춤형 재테크 상담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는 흔치 않은데요, 2015 대한민국 재테크 박람회 외에도 매년 봄마다 진행되는 '서울 머니쇼'도 꼭 한 번 가볼 만한 규모 있는 행사이니 가꿈사 가족 여러분도 기억해두셨다가 내년 박람회장에 발걸음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