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교보생명 평생 자산관리 서비스 Nobiliaire 노블리에센터에 가다.

본문

2012. 7. 23. 19:24

|노블리에센터|

 

고액자산가들을 위한 자산관리서비스라고 하면, 일반적으로 은행의 PB센터를 가장 먼저 떠올립니다. 하지만 보험사에서도 이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교보생명 노블리에센터는 부유층 고객을 대상으로 '평생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 하는 전문가 조직입니다. 보장 및 은퇴설계, 투자설계, 상속증여, 부동산, 법률 등 전 금융 분야에 걸쳐 폭넓은 재무설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교보생명 노블리에센터에 가·꿈·사 와이프로거가 직접 다녀왔습니다. 가·꿈·사 와이프로거와 함께 교보생명 노블리에센터에 대해 알아볼까요?

 

 

 

빠르게 변화하는 현재의 금융환경 속에서는 철저하고 완벽한 자산관리 서비스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자산관리의 전문성과 윤리성을 바탕으로 고객 분들의 평생 자산관리의 동반자가 되어 드리는 곳, 바로 교보생명 노블리에센터에 다녀왔답니다.

 

 

교보생명 노블리에센터는 광화문역 교보생명 본사 18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교보생명 노블리에센터는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고급스러움이 느껴졌습니다.

 

 

교보생명 노블리에센터장인 김경석님께서 노블리에센터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셨어요.

 

 

교보생명 노블리에센터는 국내 최초 아시아 PB 대상 4년(2008년~2011년) 연속 최우수상을 시상하였다고 해요.

 

 

업계 최고 수준의 웰스매니저(Wealth Manager)와 고객만족도를 높이 평가 받고, 타 금융권과 차별화된 평생 자산관리를 통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해요.

 


교보생명 평생 자산관리 서비스 Nobiliaire 노블리에

Nobiliaire(노블리에)는 프랑스어로 '귀족', '귀족명부'를 뜻하는 말로써 귀족의 품격에 어울리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교보생명 노블리에센터의 약속이랍니다. 
 

 

교보생명 노블리에센터를 찾는 고객의 대부분은 보유자산이 50억 이상이며, 증여∙상속 및 부동산세무를 포함한 세무분야와 CEO를 대상으로 하는 자산승계분야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래서 그런 분들의 맞춤 자산관리를 위해서 업계 최고 수준의 선진 자산관리 전문가분들로 이뤄져 있어요.

교보생명 웰스매니저(Wealth Manager)들은 모두 국제공인 재무설계사(CFP : Certified Financial Planner) 자격증을 보유한,  세계적 수준의 전문가 분들 입니다. 다년간의  풍부한 Consulting 경험을 통해 고객님의 Needs에 부합하는 최적의 Solution을 제공하며, 1:1 전담 서비스와 사후 관리까지 완벽을 추구하는 자산관리 전문가들 이더군요.

 

 


이렇게 훌륭하신 분들이 전국 7개 주요지역의 노블리에센터에는 각각 웰스매니저 5~10명이 배치되어 있다고 해요.

또한 웰스매니저는 5년 이상의 부유층고객 컨설팅 경험과 100회 이상의 세미나 운영 경험을 갖고 있으며, 이러한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개별 상황에 가장 적합한 해결안을 제시한다고 합니다.

노블리에센터는 Wealth Manager들과 함께 각 분야 전문가들이 함께 자산관리 드림 팀을 구성하여 고객님 한 분 한 분의 다양한 Needs에 맞춘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세무자문단 10명 : 세무법인, 회계사(세무사)

법률자문단 6명 : 변호사

부동산자문단 3명 : 부동산 교수

유학자문단 5명 : 유학전문업체

노무자문단 6명 : 노무법인, 노무사

 

 

즉, 교보생명 노블리에센터의 자산관리는 단기적이고 단편적인 서비스가 아니고, 고객님의 금융자산관리를 비롯하여, 법률, 세무, 부동산 등 생애 전반에 걸친 Total Life Care Service를 제공해드리고 있는 것이지요.

 

 

Total Life Care Service를 제공하기 위해서 교보생명 노블리에센터 자산관리 서비스 Nobiliaire는 고객 분들의 소중한 자산을 풍요롭게 키워드리는 Blooming Service (자산증식), 든든하게 자산을 보호하는 Caring Service (자산보호), 효율적으로 자산을 이전하고 승계하는 Dreaming Service (자산승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 가지의 구성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면,

교보생명 평생 자산관리 서비스 자산증식 플랜, Blooming Service
최적의 자산 배분을 통하여 고객님의 자산을 증식시키기 위한 장기적인 자산증식 플랜입니다. 풍요로운 미래를 준비하고 대비하기 위하여 고객님의 자산을 소중하게 가꾸고 풍성하게 채워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교보생명 평산 자산관리 서비스 자산보호 플랜, Caring Service
고객님의 소중한 자산을 안전하게 지켜드리는 자산보호 플랜으로써 새싹을 심어 튼튼한 나무로 키워가는 마음으로 고객님의 자산을 소중하게 지켜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교보생명 평생 자산관리 서비스 자산승계 플랜, Dreaming Service
고객님의 소중한 자산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승계, 이전시켜 드리는 자산승계플랜으로써, 고객님께서 한평생 이룩하신 꿈과 희망이 끊임없이 이어질 수 있도록 최적의 자산승계 서비스를 제안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교보생명 노블리에센터 자산관리 서비스 Nobiliaire 구성의 기본으로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 시스템으로 특별한 고객 한 분만을 위한 1:1 맞춤형 프리미엄 자산관리 시스템으로 진행됩니다.

교보생명 노블리에센터 자산관리 서비스 Nobiliaire는 교보생명 웰스매니저와 각 분야의 여러 전문가들이 함께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종합 자산관리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한 분 한 분의 고객 분들의 과정이 다르면 결과도 달라집니다.

고객님의 신청과 동시에 지점장님의 추천과 상담접수의 시작으로 교보생명 노블리에센터의 웰스매니저의 1:1 맞춤 상담 서비스가 시작 되는 것이랍니다. ^^

 

 

교보생명 평생 자산관리 서비스 Nobiliaire에서는 상담하는 곳부터가 1:1 맞춤 상담입니다. 고객분과 상담하는 장소 또한 고객 분에게 맞춤 장소로 결정하게 됩니다.

의사, 변호사, 중소기업 CEO, 임대사업자 등 부유층 고객 초청세미나가 진행되고 있는 대회의실도 있으며, 고객님께 맞춤형으로 폴라리스 룸, 플래티늄 룸, 다이아몬드 룸으로 마련되어 있으며, 각 룸마다 교보생명의 가족, 꿈, 사랑의 컨셉에 맞춰진 맞춤형 룸입니다.

 

 

가장 첫 번째 룸은 폴라리스 룸입니다.

 

 

교보생명 노블리에센터 폴라리스 룸은 부모님과 함께 상담을 받으시는 고객 분들이나 자수성가하신 고객 분의 재산과 꿈이 후손의 자식들에게 잘 물려지길 바라는 바램과 꿈이 잘 표현될 수 있는 가족적인 분위기로 나타내고 있답니다.

 

 

편안한 이미지와 가족적인 분위기로 소파나 벽난로까지 세심한 준비를 하신 것이 많이 느껴졌어요.

 

 

편안함 속에서 이뤄지는 상담이 곧 고객 분들의 마음을 잘 이해해 줄 수 있는 장소가 아닐까 하고 생각합니다. ^^

 

 

두 번째로 교보생명 노블리에센터 플래티늄 룸 입니다.

 

 

교보생명 노블리에센터 플래티늄 룸은 그 전의 폴라리스 룸의 느낌과는 또 다른 느낌입니다. 어느 정도 무게감도 갖고 있으며, 기업의 사무실 분위기를 나타내고 있으며 중소기업 CEO분들이 오셔서 편안함 속에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분위기로 준비되어진 룸입니다.

 

 

한 쪽 벽면의 화단으로 다소 무겁게 느껴질 수 있는 사무적인 분위기를 조금 더 경쾌하게 만드는 것 같았어요.

 

 

어떻게 보면 다소 딱딱한 분위기 속에 상담이 이뤄질 것 같지만, 작은 배려와 관심으로 이뤄진 소품 하나하나에 편안함을 더해주는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교보생명 노블리에센터 다이아몬드 룸입니다.

 

 

다이아몬드 룸은 전체적인 느낌에서도 느껴지듯이 바로 여성들을 위한 룸이라고 합니다.

 

 

저 역시도 화사한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들었던 방이랍니다. 

 

 

다이아몬드는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보석이지 않냐는 말씀에 저도 모르게 고개를 끄덕이고 있었다죠.^^

 

 

한마디로 다이아몬드 룸은 여성의 우아함과 화려함, 그리고 편안함이 함께 이루어진 룸이라고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교보생명 노블리에센터를 이용하시는 고객 분들 중에 35%가 여성고객 분이라고 하시니, 대부분의 분들이 화려하고 멋진 다이아몬드 룸을 가장 좋아하지 않을 까 생각합니다.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 시스템으로 특별한 고객 한 분만을 위한 1:1 맞춤형 프리미엄 자산관리 시스템으로 진행되며, 업계 최고 수준의 Wealth Manager와 고객만족도를 높이 평가 받고 있는 교보생명 노블리에센터는 이런 분들께 적극 추천해드린다고 합니다.


 

* 자녀 상속, 증여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하신 분

* 은퇴 후 여유로운 생활을 누리고자 하시는 분

* 부동산 투자분석 및 운용 등 전문적인 컨설팅을 받고자 하시는 분

* 금융소득종합과세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싶으신 분

* 자산관리에 특별한 관심을 가지신 전문직 종사자 분

 

 

저 역시도 기회가 된다면 교보생명 노블리에센터 회원이 되고 싶은 마음이 드는 거 있죠.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님의 입장에서 고객님의 마음과 필요함을 잘 알아주고, 그 필요함에 맞춰진 1:1 맞춤형 프리미엄 자산관리 시스템이 아닐까요?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고객님의 꿈을 지켜드리는 교보생명 노블리에센터라고 생각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