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꿈사랑/교보생명

교보생명의 얼굴을 찾아라! 교보생명 사내모델 선발 현장 속으로




가족·꿈·사랑을 찾아주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프론티어 기자단 한만성입니다. 지난 3월 19일, 저는 교보생명 사내모델 선발을 위한 마지막 단계인 카메라 테스트 현장을 취재하기 위해 광화문 교보생명 본사로 발걸음을 옮겼어요. 사전에 지원과 추천으로 선정된 후보자들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교보생명을 대표하는 얼굴로 최종 선발된다고 해요. 사내모델들은 앞으로 교보생명의 상품과 서비스, 브랜드 및 광화문글판 홍보를 위한 활동에도 참여하게 된다고 해서 프론티어 기자단도 과연 어떤 분들이 사내모델에 지원했으며 누가 뽑힐까? 라는 궁금증을 참을 수가 없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그 현장을 가꿈사 가족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릴게요!


여기서 잠깐! 사내모델은 어떤 일을 할까요?


우선, 현장 소개에 앞서 교보생명에서 사내모델을 뽑게 된 이유를 먼저 말씀드려야 할 것 같아요. 

교보생명에서는 매 계절마다 새롭게 걸리는 ‘광화문글판’ 홍보를 비롯해 새로운 상품 출시, 서비스 소개 등 다양한 소식들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이런 홍보활동을 위해서는 모델이 빠질 수가 없는데요! 평소에 이런 활동에 관심이 있는 ‘끼 있는’ 임직원들의 참여를 독려하고자 사내모델을 선발하게 되었답니다! 과거에 FP 모델은 선발한 적이 있는데 임직원 사내모델을 공식적으로 선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서 많은 분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고 해요! 오늘 카메라 테스트에 참석하신 분들도 3: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되신 분들이랍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선발 현장을 소개드릴게요!









이번 카메라테스트는 교보생명 광화문 본사 23층에 위치한 교보생명 방송센터에서 진행되었답니다. 각자 본연의 업무를 수행하던 후보 분들은 시작 시간에 맞춰 하나 둘 이 곳으로 모여주셨어요.






본격적인 카메라 테스트에 앞서 교보생명에서 사진 촬영을 담당해주고 계신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김정수 대리님의 설명이 있었는데요, 본 카메라 테스트의 진행 방식과 주의사항에 대해 들어볼 수 있었답니다. 참여하신 후보 분들 모두 간단한 설명도 놓치지 않으려 주의 깊게 경청하는 분위기였답니다.







처음에는 다들 어색하고 쑥스러워 하는 분위기였지만, 카메라 앞에 서자 언제 그랬냐는 듯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고 촬영에 임해주셨답니다. 덕분에 카메라 테스트도 순조롭게 진행되었어요. ^^ 카메라 테스트가 끝난 뒤, 프론티어 기자는 후보자 분들 중 강북스타FP지점 조선희님과 법인2본부 조강재님 두 분을 모시고 짧은 인터뷰를 진행할 수 있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교보생명 사내모델 선발에 지원하게 된 동기와 포부를 함께 들어보도록 해요!





이렇게 사내모델 후보자 분들과 만나보았는데요, 두 분 모두 원하는 바를 꼭 성취하셨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이어서 이날 카메라 테스트를 진행해주시고 후보자들이 밝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테스트에 임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신 김정수 대리님의 이야기를 함께 들어보도록 해요!





이렇게 교보생명 사내모델 선발 현장은 마무리가 되었답니다. 아쉽게도 카메라 테스트에 참여하신 모든 분이 통과한 건 아니었지만, 사내모델 선발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답니다!

이날 카메라 테스트 끝에 선발된 영광의 사내모델들을 소개해 드립니다!





교보생명 사내모델들이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우리에게 인사할 지 기대가 되네요! 

또, 조만간 새롭게 출시되는 상품을 소개하기 위해 첫 촬영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모델이 그 시작을 알릴 지 한 번 마음 속으로 점찍어 보시는 것도 재미있겠네요 ^^


마지막으로 댓글로 '상품 소개'에 어룰릴만한 모델 번호를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작은 선물을 보내드리려 해요! 가꿈사 가족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릴게요. ^ㅡ^


교보생명 사내모델들이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우리에게 인사할 지 기대해보며, 이상 프론티어 한만성 기자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