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교보생명 대학생 마케팅 챌린저 청춘家곡 1기를 뽑아주세요! (2차 합격자 발표)

본문

2012. 8. 13. 15:59

|청춘家곡|

 

지난 4주간의 청춘家곡 1기 지원 접수 기간이 마감되었습니다.

접수 기간 동안 많은 대학생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으로 인해 무사히 접수가 마감되었습니다.
1차적으로 내부 심사를 거쳐 총 38명의 챌린저를 선정했는데요, 지원자 모두가 개성 넘치는 주제와 탄탄한 활동 계획으로 우열을 가리기가 어려웠답니다.

이제 1차 선정된 38명의 챌린저 중 30명의 챌린저들이 선발되어 본격적인 활동을 할 예정인데요, 아래 38명 중 활동이 가장 기대되는 챌린저의 블로그에 응원 댓글과 추천(공감)으로 여러분의 의견을 모아주세요!!

- 네티즌 추천 기간 : 2012년 8월 13일(월) ~ 8월 15일(수)

- 청춘家곡 1기 최종 발표 : 2012년 8월 16일(목)

 

자, 그럼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38명의 챌린저들을 소개합니다! 챌린저들에게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1. 푸르디 푸른 푸Rmi [강푸름] 챌린저


 

할 수 있다는 의지! 자신감! 도전의식! 톡톡 쏘는 아이디어를 통해 자신의 역량을 기르고 싶다는 강푸름 학생.
“인생을 설계하기보다는 디자인하자!’ 나를 디자인하자! 라는 개인 활동 주제로 ‘청춘家곡’ 1기 활동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많은 응원 부탁해요!

 

2. I’m RETONNY [강해련] 챌린저


 

교보생명 청춘家곡 활동을 통해 자신만의 아이디어와 이루고자 하는 꿈에 대한 열망을 통해 성공적인 활동을 하겠다는 강혜련 학생.
“청춘 소비자를 위한 금융OO’ 이라는 개인 활동 주제로 청춘家곡 활동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3. 제로미 [고영미] 챌린저


 

평소에도 교보생명 활동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기에 청춘家곡 활동을 통해 교보생명의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는 활동을 주로 하겠다는 고영미 학생.
“교보생명 + 청춘20 = Fresh Kyobo !’ 라는 개인 활동 주제로 청춘家곡 활동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4. 전주 감우성 [권기완] 챌린저


 

이번 활동을 통해 전북대학교 생활과 함께 이야기를 담아 청춘과 지역문화를 잇는 신선함을 보여주겠다는 권기완 학생.
“전북대 대학생들만의 “학교생활 이야기~~”’ 라는 개인 활동 주제로 청춘家곡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활동 계획 포스팅] http://blog.naver.com/tear0211.do/

 

5. 영재님~ [김영재] 챌린저


 

톡톡튀는 밝음과 함께 톡톡튀는 기발한 생각들을 가지고 친구들 사이에서도 분위기 메이커로서 미드필더 역할을 하고 있다는 김영재 학생.
‘대학생들이 <정말> 알고 싶은 나와랏!! 인터뷰!!’ 라는 개인 활동 주제로 청춘家곡 활동을 진행 할 예정이랍니다.

 

6. 용인핫이슈 [김혜리] 챌린저


 

열정, 해피바이러스, 긍정의 힘이라는 키워드로 본인을 소개한 김혜리 학생.
‘청춘의 hotstage에서’ 라는 개인 활동 주제로 청춘家곡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활동 계획 포스팅] http://blog.naver.com/khr8/60168269309/

 

7. 소울메이트 [이슬이] 챌린저


 

아프니까 청춘인게 아닌 ‘청춘이니깐 아파야 한다’ 라는 신조를 가지고 젊었을 때 사서 고생하며 살려고 노력한다는 이슬이 학생.
“청춘 이성? 청춘 감성!” 이라는 개인 활동 주제로 청춘家곡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8. 두근두근 [이유정] 챌린저


 

꿈과 길을 가지고 나아가는 것보다 아직은 젊기에 시행착오를 겪으며 자신을 알아가는 것이 더 좋다는 이유정 학생.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라는 주제로 청춘家곡 개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활동 계획 포스팅] http://blog.naver.com/yoojeong0609/

 

9. 매력남 [이주혁] 챌린저


 

전공 분야는 아니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마케팅 활동과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통해 많은 것을 얻고 싶다는 이주혁 학생.
“청춘! 우리 20대 대학생의 일생”이라는 주제로 청춘家곡 개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10. 이모 [이현정] 챌린저


 

닉네임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누구라도 만나보면 푸근한 이미지의 이현정 학생.
“I have a dream – 꿈을 향해 질주하는 청년들의 이야기” 라는 주제로 청춘家곡 개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활동 계획 포스팅] http://aatotaa.tistory.com/

 

11. 마케터블 [임두솔] 챌린저


 

청춘家곡만의 특별한 활동에 끌려 지원했고, 이번 활동을 통해 마케터로써 한 단계 더 성장하겠다는 임두솔 학생.
“열정에 날개를 달아라, 청춘 제테크 스토리텔링”이라는 주제로 청춘家곡 개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12. chu~♡ [임지수] 챌린저


 

빛처럼 따뜻한 사람이고 싶은 누구보다 가슴 뛰는 청춘 임지수 학생.
“청춘, 주저하지 말고 떠나자”라는 주제로 청춘家곡 개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활동 계획 포스팅] http://limjji_.blog.me/70142408825/

 

13. 영덕이 [장은총] 챌린저


 

중학교 때 영화 동아리를 시작으로 심지어 수능 직전까지 영화에 빠져 살았다는 장은총 학생.
그 특기를 살려 “영화와도 같은 청춘 스토리’ 라는 주제로 청춘家곡 개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활동 계획 포스팅] http://blog.naver.com/1004829/

 

14. 항공대 상 남자 [장하리] 챌린저


 

대학 생활의 마지막이자 취업 준비에 바쁜 시기이지만 대학생 청춘 시절은 한 번 지나가면 돌아오지 않는다는 생각에 청춘시절의 경험이 나중에 힘이 되고 추억이 된다는 생각에 지원한 장하리 학생.
‘대학생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 생활’ 이라는 주제로 청춘家곡 개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15. JO1 [정영한] 챌린저


 

도전하는 자에게 세상은 절대 인색하지 않다는 신념으로 자기 전공 외에 다양한 분야에 도전을 하고 있는 정영한 학생.
‘20대 청춘이여, IT 강국 속에서 살아남아라’라는 주제로 청춘家곡 개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16. 기쁨조 [조가인] 챌린저


 

닉네임에서 보이는 것처럼 항상 기쁜 가득한 삶을 살고 있으며, 어느 장소에서든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한다는 조가인 학생.
‘조그만 것에도 가슴 뛰는 추억 만들기’ 라는 주제로 청춘家곡 개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17. 칠공주 [박수빈] 챌린저


 

세상에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 나누며 한명한명 이어진 연인의 근을 뜨개질하듯 엮어나가 탄탄한 인간관계를 맺고 싶다는 박수빈 학생.
‘청춘을 돌려다오! 메이크업으로 청춘 되돌리기~!’ 라는 주제로 청춘家곡 개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18. 달려라 근이 [이근화] 챌린저


 

대외 활동 경험이 많지는 않지만 이번 청춘家곡 활동을 통해 마케터로써의 새로운 시작과 무언가를 얻기 보다 많은 것을 기여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잠재력을 발휘하겠다는 이근화 학생.
‘청춘이라면 해봐야 할 것들, bucket lists 6!!!’ 라는 주제로 청춘家곡 개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활동 계획 포스팅] http://blog.naver.com/whatever91/

 

19. 운동을 사랑하는 남자! [이기승] 챌린저


 

군 제대후 자기발전을 위해서 대외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는 운동을 사랑하는 남자! 이기승 학생.
맡은 역할은 무조건 해낸다는 각오로 청춘家곡에 지원 하였습니다. ‘운동도 하고, 나의 청춘 건강도 챙기자!’ 는 주제로 개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20. 넘치는 청춘 [김은광] 챌린저


 

책으로만이 아닌 자신의 아이디어로 실제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교육을 지원받을 수 있는 본 프로그램이 자신의 청춘을 들끓게 했다는 김은광 학생.
‘우리나라에서 느낄 수 있는 외국인의 문화 & 청춘’ 이라는 주제로 청춘家곡 개인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활동 계획 포스팅] http://blog.naver.com/dmsrhkd4879/

 

21. 금융전도사 [박승훈] 챌린저


 

국제공인재무설계사(CFP)와 기타 금융 자격증을 취득한 재능을 살려 대학생 및 신입사원들의 잘못된 소비성향을 바로 잡을 수 있는 재무관리 활동을 하겠다는 박승훈 학생.
‘청춘들에게 필요한 금융 제테크’ 라는 주제로 청춘家곡 개인활등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활동 계획 포스팅] http://blog.naver.com/pshoon24/

 

22. 스토리텔러 [박지수] 챌린저


 

스토리텔링은 사업가가 되기위한, 마케터가 되기 위해 갖추어야 할 가장 중요한 소양이라고 생각하며, 자신의 꿈을 위해서 한 기업을 대표하는 청춘 마케터로 활동을 하는 것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는 박지수 학생. ‘‘Story telling’의 반전’이라는 주제로 청춘家곡 개인활등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활동 계획 포스팅] http://blog.naver.com/cjswp5154/

 

23. 대한민국 날라리 [백선규] 챌린저


 

학부대표를 한 리더십, 많은 학생회 활동을 통한 기획력, 그 누구보다 뛰어난 상상력을 기반으로 한 창의력, 무엇보다도 모범생들이 절대로 가지지 못할 ‘날라리의 끼’로 청춘가곡을 평정하겠다는 백선규 학생.
‘춤, 노래, 클럽, 서울? 모든 건 날라리가 접수한다!’ 라는 주제로 청춘家곡 개인활등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활동 계획 포스팅] http://blog.naver.com/rawresia/

 

24. 써니 [양선희] 챌린저


 

청춘들의 꿈, 도전, 사랑과 연관지여 "보고 듣고 맛보고"라는 주제로 적합한 게시판에 성실하게 포스팅하여 마케팅챌린저 활동을 누구보다 효과적으로 수행하겠다는 양선희 학생.
‘사진으로 보는 청춘들의 보고 듣고 맛보고!’ 라는 주제로 청춘家곡 개인활등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25. 쥬만지 [윤민지] 챌린저


 

윤민지 학생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를 가지고 이번 청춘가곡을 통해서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고,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싶다는 윤민지 학생.
‘글자 안에 너가 들어왔다’ 라는 주제로 청춘家곡 개인활등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26. 안다미로 [이기슭] 챌린저


 

꿈꾸는 소녀 이기슭으로써 청춘가곡과 함께 청춘을 표현하며 그와 함께 청춘을 위로하고 싶다는 이기슭학생.
‘공연과 함께하는 청춘’ 이라는 주제로 청춘家곡 개인활등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27. 시녕이 [이신형] 챌린저


 

20대 특유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들과 청춘의 열정 가득한 고백들을 있는 그대로 담아내서 20대로 살아가는 이들과 청춘이 주는 즐거움과 아픔에 대해서 소통하고 공감 치유하고 싶다는 이신형 학생.
“20대인 제가 직접 보고 듣고 느끼고 경험한 생생한 흔적들과 기록들을 그대로 사진과 글로 담아내서 저만의 감성으로 모든 주제(20대의 낭만, 가족, 사랑, 아르바이트, 향수, 꿈)” 라는 개인 활동 주제로 청춘家곡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28. 빛고을 가으니 [박가은] 챌린저


 

밝고 쾌활한 성격을 통해 청춘家곡 활동의 에너지원이 되겠다는 이신형 학생.
“사진과 함께하는 청춘 스토리텔링” 이라는 개인 활동 주제로 청춘家곡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활동 계획 포스팅] http://pge0828.blog.me/70144374170/

 

29. 긍정전도사 [전수영] 챌린저


 

항상 웃는 얼굴을 잃지 않고 지인들이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긍정과 도움으로 다가간다는 전수영 학생.
“인생은 먹는 즐거움! 이왕이면 더 맛있게 먹어보자!” 라는 개인 활동 주제로 청춘家곡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30. 율2다리 [임유리] 챌린저


 

특별한 교보생명과 빛나는 청춘들의 징검다리가 되기 위해 본인의 이름과 다리를 접목한 닉네임을 정했다는 임유리 학생.
“청춘, 금융-자기계발백서!” 라는 개인 활동 주제로 청춘家곡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활동 계획 포스팅] http://os4455.blog.me/70144390772/

 

31. 대구 꼬맹이 [김란영] 챌린저


 

별명처럼 작고 귀여움을 내세워 활동간 청춘家곡의 마스코트가 되겠다는 김란영 학생.
“맛 따라 멋 따라 전국 일주” 라는 개인 활동 주제로 청춘家곡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32. 구름별 [이효빈] 챌린저


 

자신의 끼와 특기에 맞춰 활동 계획을 정하는 청춘家곡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아이디어를 마음껏 발산하고 능력을 발휘해 보겠다는 이효빈 학생.
“청춘, 그 빛나는 이름에 대하여” 라는 개인 활동 주제로 청춘家곡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33. 윤소소 [윤소라] 챌린저


 

좋아하는 일에 열정적이고 패션 감각 만큼이나 넘치는 센스를 통해 이번 활동에서 많은 청춘들과 공감하고 자신의 생각과 많은 계획을 실행시켜 보고 싶다는 윤소라 학생.
“패션으로 보는 대학 성공기” 라는 개인 활동 주제로 청춘家곡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34. Raqual(라껠) [손하연] 챌린저


 

국제 금융기구에서 일하는 것이 꿈이며 이번 활동을 통해서 많은 것을 배우고 싶다는 손하연 학생.
“전국 맛집 탐방하기” 라는 개인 활동 주제로 청춘家곡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35. 덜렁이 채린이 [이소미] 챌린저


 

자신의 전공을 살려 중국어 포스팅도 작성하여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자신의 블로그를 볼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이소미 학생.
“건강을 위한 청춘 건강 맛집 탐방” 이라는 개인 활동 주제로 청춘家곡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36. 달걀퐁이 [봉선] 챌린저


 

사람을 사랑하는 기업 교보생명에 어렸을때부터 애착을 가지고 있었고 이번 활동을 통해 사람을 감동시키는 마케터가 되겠다는 굼에 한 발짝 다가가겠다는 봉선 학생.
“책 읽는 대학생 요리하는 청춘” 라는 개인 활동 주제로 청춘家곡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37. 꿈꾸는 소녀 [서명원] 챌린저


 

긍정의, 기쁨의, 행복한 꿈을 꾸는 소녀가 되어 이번 활동 안에서도 열정의 꿈을 가지고 활동하고 싶다는 서명원 학생.
“사진으로 보는 다양한 청춘들의 일상다반사!” 라는 개인 활동 주제로 청춘家곡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활동 계획 포스팅] http://auddnjsl79.blog.me/

 

38. 노래하는 삼각김밥 [임세희] 챌린저


 

강한 소속감과 부드러운 리더십, 생기 넘치는 긍정적인 마인드를 통해 온 열정을 다해 활동 하겠다는 임세희 학생.
“중국을 대하는 청춘의 자세” 라는 개인 활동 주제로 청춘家곡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활동 계획 포스팅] http://blog.naver.com/advice91.do/

 


당찬 포부와 알찬 활동 계획을 포스팅해 준 38명의 챌린저 소개 잘 보셨나요?
가장 기대되는 챌린저에게 응원의 댓글과 추천(공감) 부탁 드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