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추석에 볼만한 추석영화 무엇이 있을까요?

본문

2012. 9. 26. 15:26

|추석영화|

 

민족의 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추석시즌을 노린 영화들이 마구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저 역시 이번 달에만 극장가서 영화를 세편이나 보고 왔는데요, 교보생명 가.꿈.사 기자단 영화모임으로 며칠 전엔 <광해, 왕이 된 남자>를 보고 왔답니다. 큰 기대는 안하고 갔었는데, 이병헌의 연기도 좋고, 너무 재미있게 보고 왔어요.

 

 

추석 때 가족, 친구, 연인들과 영화 한편 보시려는 분들 많으실듯한데 제가 추석 때 볼만한 영화들은 한번 소개해볼까 합니다! 현재 개봉중인 영화와 추석쯤 개봉예정인 영화들도 함께 소개해보려 해요.

 

 


추석에 볼만한 영화 추천작!

 

광해, 왕이 된 남자

장르 : 드라마, 15세 이상 관람가

2012년 9월 13일 개봉

도 며칠 전에 보고 온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는 '광해군이 사실은 두 명이었다!' 라는 발상으로 만들어진 사극으로, 이병헌이 1인 2역을 소화해낸 영화랍니다. 현재 예매율도 높은 편이고, 15세 이상 관람가라 추석에 가족,친구,연인들끼리 보기도 좋은 영화인듯싶어요.

 

레지던트 이블5 - 최후의 심판

장르 : 액션, SF, 공포,  청소년관람불가

2012년 9월 13일 개봉

게임으로도 유명하고 밀라 요보비치의 액션이 화끈한 영화! 추석 동안 친구, 연인들과 함께 보기 좋은 영화인듯싶어요.

 

피에타

장르 : 드라마, 청소년관람불가

2012년 9월 6일 개봉

해외에서 김기덕 영화 중 최고라는 평가도 받고, 베니스영화제 황금사자상도 받고, 요즘 화제의 그 영화! 김기덕 감독의 팬 이라면 꼭 봐야 하는 영화! 추석연휴 동안 감상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본 레거시

장르 : 액션, 모험, 스릴러, 15세 이상 관람가

2012년 9월 6일 개봉

초반엔 좀 지루할 수도 있는데, 점점 긴장감과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영화인 본 레거시! 추석에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보기 좋은 영화로 추천합니다.

 

공모자들

장르 : 범죄, 스릴러, 청소년관람불가

2012년 8월 29일 개봉

2009년 실제로 일어난 '신혼부부 장기밀매' 사건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는 영화인 공모자들 입니다. 생각만해도 오싹해지네요. 추석연휴 동안 친구들과 함께 보기 좋은 영화로 추천 드려요.

 

익스펜더블2

장르 : 액션, 모험, 스릴러, 15세이상 관람가

2012년 9월 6일 개봉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액션배우들이 모인, 볼거리가 많은 영화! 추석연휴 동안 다같이 즐길 수 있는 영화인듯싶어요.

 

간첩

장르 : 드라마, 코미디, 액션, 15세 이상 관람가

2012년 9월 20일 개봉

그냥 즐거운 마음으로 볼 수 있는 영화로 김명민의 명품연기가 돋보입니다. 추석시즌에 제일 잘 어울릴 것만 같은 영화, 간첩을 추천합니다.

 

테드

장르 : 코미디, 판타지, 청소년관람불가

2012년 9월 27일 개봉

말하는 곰이 나온다고 하면 동심의 세계? 어린이 영화 같아 보이지만.. 19곰 테드는 성인을 위한 영화입니다. 추석연휴 동안 즐거운 코미디 영화 한편 어떠신가요?

 

추석에 자녀와 함께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늑대아이

장르 : 애니메이션, 판타지, 멜로, 애정, 로맨스, 전체관람가

2012년 9월 13일 개봉

시간을 달리는 소녀와 썸머워즈로 유명한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신작으로 영상이 무척 아름다운 작품이라고 합니다.  전체관람가인 늑대아이는 추석연휴 동안 어린 자녀들을 데리고 보기에도 좋은 가족영화랍니다! 저도 무척 기대하고 있는 작품이에요.

 

테드 : 황금도시 파이티티를 찾아서

장르 : 애니메이션, 전체관람가

2012년 9월 20일 개봉

애니메이션 인디아나 존스라는 말도 나오고 있는 테드! 저도 곧 보러 갈 예정이랍니다. 가족끼리 추석 때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인듯싶어요. ^^

 

메리다와 마법의 숲

장르 : 애니메이션, 판타지, 전체관람가

2012년 9월 27일 개봉

디즈니 픽사 영화는 이때까지 재미없었던걸 못 본 것 같아요. 메리다와 마법의 숲, 추석연휴 동안 가족끼리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로 추천합니다.

 


추석에 볼만한 영화들을 정리해보니, 한국영화, 애니메이션, 할리우드 영화 등등 이번 추석엔 볼 영화가 참 다양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보면 더 재미있는 영화, 이번 추석 동안 감동과 웃음을 나눌 수 있는 영화 보시고 따뜻하고 즐거운 추석 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