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광화문글판

본문 제목

감성포착! 광화문글판 인증샷 콘테스트

본문

2012. 10. 30. 16:13

|교보생명 이벤트|

 

교보생명 광화문글판을 보신적 있나요? 1991년 신용호 교보생명 창립자의 제안으로 광화문 사거리에 처음 내걸린 이래, 언제나 같은 자리에서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광화문글판.

광화문글판은 시의 적절한 문구로 시민들의 마음을 움직여오고 있는데요, IMF 외환위기로 인력구조조정이 횡횡하던 당시에는 희망과 용기를 북돋아주는 문안으로 밝은 미래에 대한 도전과 희망을 전파하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단풍으로 물든 잎새를 캘리그래피(손그림글씨)로 표현해 가을느낌을 물씬 살린 디자인의 광화문글판 '가을편'이 걸려있습니다.

 

 

광화문글판 '가을편'은 "저마다 자신의 욕망을 추구하는데 바쁜 세태를 경험하지만, 낙엽을 통해 사랑과 희생의 진정한 의미를 반추해보자."라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이번 광화문글판 '가을편'이 아니더라도 계절마다 바뀌는 광화문글판 중 한편 이상은 봤을 거라 생각하는데요, 교보생명 페이스북에서 광화문글판을 촬영한 사진을 뽐내는 감성포착! 광화문글판 인증샷 콘테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교보생명 빌딩에 걸린 광화문글판 앞 인증샷이 없다 해도 걱정하지 마세요! 교보생명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광화문글판 화면보호기 및 바탕화면 앞에서 찍은 사진으로도 참여가 된답니다.

단, 본인 얼굴이 보이도록 찍어 올리는거 잊지마세요.

 

감성포착! 광화문글판 인증샷 콘테스트!

참여기간 2012년 10월 25일(목) ~ 11월 14일(수)
발표 2012년 11월 16일(금)
이벤트 선물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총 10명(1인 2매)

교보생명 페이스북 바로가기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