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꿈사랑/교보생명

교보생명 우수고객 자녀들과 축구국가대표팀이 함께했어요.

|교보생명 행사|

 

11월 14일,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호주와의 평가전을 끝으로 2012년 일정을 모두 마쳤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교보생명 우수고객 자녀들과 축구 국가대표팀이 함께하는 행사도 진행 되었어요. 승리를 거두지는 못했지만 축구 꿈나무들에게는 큰 추억으로 남게 될 그날의 행사모습 살펴보아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과 호주 축구대표팀의 평가전은 지난 14일 수요일 오후 7시, 화성 종합경기타운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아직 경기가 시작되기 몇 시간전이지만 경기장 내에는 경기 진행을 준비중인 진행요원들의 모습이 바빠 보였어요.

 

 

건물 내부에서도 행사준비가 한창인 모습이 보였는데요, 바로 축구 국가대표팀을 후원중인 교보생명의 고객 초청 행사가 진행되기 때문이었어요.

 

 

이번 행사는 교보생명 우수고객의 자녀들이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수대기실과 인터뷰실 등을 탐방하는 경기장 투어 및 축구 국가대표팀과 함께 사진도 찍는 행사를 말해요.

 

 

초등학생 자녀들이 참여하는 행사인 만큼 어린이들이 좋아할만한 알록달록 풍선들로 꾸며져 있었답니다. 풍선으로 축구공과 국가대표선수들을 표현해 어린이들이 참 좋아했어요.

 

 

교보생명의 초대를 받은 활기찬 어린이들의 모습이에요. 설명을 듣고 사이즈에 맞춰 미리 준비된 티셔츠와 기념품을 선물 받았습니다.

 

 

티셔츠를 갈아입고 한곳에 모인 어린이들이에요.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모인 작은 붉은악마들이랍니다.^^

 

 

우리 어린이들도 추위는 어쩔 수 없겠죠? 감기에 걸리면 안되니 경기장으로 나가기 전 든든히 외투를 걸쳐주었어요.

 

 

먼저 화성종합경기타운 트랙을 직접 걸어봤어요.

 

 

앗! 여기 교보생명도 보이네요. 교보생명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후원 중입니다.

 

 

곧 축구 국가대표팀이 경기를 위해 화성종합경기타운에 도착한다고 해요. 그전에 선수들이 경기를 위해 머물게 되는 선수대기실과 선수운동실 등에 들릴 거예요.

 

 

선수들이 도착을 했나 두리번두리번 찾아보지만 선수들은 아직이랍니다.^^

 

 

선수들이 오기 전 선수대기실을 둘러보았어요. 이곳이 바로 선수들이 경기전과 경기 중 휴식을 취하는 선수대기실이에요.

 

 

이곳은 선수들이 몸을 풀고 운동을 하는 선수운동실이에요. 실내에 꽤 넓게 되어있었어요.

 

 

어느새 저녁이 다가오고 경기장내에는 경기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마지막 점검을 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우리 어린이들은 갑자기 무엇을 하고 있는걸까요? 무언가를 급히 적는 모습이 보여요.

 

 

바로 선수들을 위해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고 있는 모습이었어요. 이규연 어린이의 바램이 통한 걸까요? 이 날 이동국 선수가 선제골을 터뜨려 주었다죠.

 

 

어린이들이 작성한 응원메시지는 경기 전 국가대표팀에 전달되었답니다.

 

 

경기 전 국가대표 선수들의 싸인볼도 선물 받고 함께 사진도 찍었는데요, 비록 역전패로 패배한 결과는 아쉬움으로 남지만 미래의 축구 국가대표선수를 꿈꾸는 꿈나무들에게는 좋은 추억으로 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 모두 수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