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복잡한 금융계산 교보생명 금융계산기로 편리하게 하세요!

본문

2012. 4. 17. 15:03

|금융계산기|

예금이나 적금의 금액을 알고 싶을 때, 향후 내 연금으로 받을 금액을 알고 싶을 때, 대출금의 상환 금액을 알고 싶을 때 등등 복잡한 금융 계산,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교보생명 홈페이지에 마련된 금융계산기는 각종 금융계산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게 도와주어 매우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별도의 사용료나 다운로드, 가입 없이 접속만으로 바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한 교보생명 금융계산기, 각종 금융 계산이 필요하실 땐 자주 이용해주세요.

교보생명 금융계산기 바로가기



○ 예적금계산 

-  예금계산기 : 예치금액, 연이율, 예금기간을 입력하시면 향후 예금 금액을 계산하실 수 있습니다.

-  적금계산기 : 마련된 일시금과 연금 방식, 연이율 등을 입력하시면 발생소득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 연금계산

-  연금계산기 : 마련된 일시금과 연금방식, 연이율 등을 입력하시면 발생소득을 계산하실 수 있습니다.


○ 목적자금계산

-  교육자금계산기 : 교육자금필요시점과 목표금액을 입력하시면 월저축필요액과 예금기간을 계산하실수 있습니다.

-  결혼자금계산기 : 자녀결혼연령과 목표금액을 입력하시면 월 저축 필요액과 예금 기간을 계산하실 수 있습니다.

- 주택마련자금계산기 : 주택마련시점, 준비자금, 목표금액을 입력하면 월저축필요액과 기간을 계산하실 수 있습니다.


상환계산

-  상환계산기 : 대출 신청전 대출 금액을 상환방법에 따라 월별상환금, 월별이자, 총상환금을 계산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계산

-  대출부대비용계산기 : 대출 받으실 때 소요되는 부대비용을 계산하실 수 있습니다.


 현가계산

- 현가계산기 : 현재의 금액이 물가상승률에 따라 미래 일정 기간 후에 얼마만큼의 금액인지를 계산하실 수 있습니다.


 종가계산

-  종가계산기 : 마련된 일시금과 연금방식, 연이율 등을 입력하시면 발생소득을 계산하실 수 있습니다.




금융계산기는 교보생명 홈페이지 http://www.kyobo.co.kr/ 접속 후 Quick Menu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