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꿈사랑/교보생명

교보생명, 고객 자녀 영어캠프 열어

 

교보생명, 고객 자녀 영어캠프 열어

 

교육보험, 어린이보험 가입 고객 자녀 초청

해외문화캠프, 문화여행, 경제캠프 등 인기 높아

 

교보생명은 30일부터 2박 3일간 고객 자녀를 대상으로 영어캠프를 연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영어캠프는 교육보험, 어린이보험에 가입한 고객 자녀에게 제공되는 ‘교보에듀케어서비스’중 하나로, ‘교보에듀케어서비스’는 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된 교보생명만의 차별화된 우대서비스 입니다.

 

서울 영어마을 수유캠프에서 열린 이번 캠프는 초등학교 4~6학년 학생 100명이 참가했습니다. 이들은 다양한 학습 주제에 참여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히고, 영어권 국가의 생생한 문화 체험을 통해 글로벌 마인드를 키우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상황 별 모의 체험, 과학 과목과 통합 교육 등 테마형 프로그램으로 진행돼 교육과 재미를 더했습니다.

 

‘교보에듀케어서비스’는 이외에도 고객 자녀를 대상으로 해외문화캠프, 문화여행, 경제캠프, 테마여행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해외문화를 체험하고 글로벌 리더의 꿈을 키울 수 있도록 해마다 ‘해외문화캠프’를 실시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초등학생 20명이 대만을 다녀오기도 했습니다.

 

‘문화여행’은 온 가족이 작가와 함께 문학작품의 명소를 탐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가족이 함께 문학작품을 체험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이 높습니다.

 

또한 모의 투자 게임 등을 통해 경제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을 습득하는 ‘경제캠프’, 자연 속에서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가족간 유대감을 높여주는 ‘테마여행’ 등도 눈길을 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