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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터들을 위한 디저트! 칼로리 걱정 없는 과일 두부 슬러쉬 2020. 6. 12. 16:16

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다이어트에 돌입한 분들, 많으시죠? 저도 다이어트를 시작한지 2주차인데요, 다이어트를 하면 할수록 깨닫는 것은 음식의 양 조절도 중요하지만 영양분을 골고루 섭취하는 것도 중요하다는 사실입니다. 대부분 다이어트를 하실 때 아이스크림 같은 달달한 디저트는 자제하실 텐데요, 건강한 재료로 직접 만들어 먹는다면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도 충분히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답니다. 오늘은 두부와 과일로 만들어 칼로리는 낮추고, 건강은 챙긴 과일 두부 슬러쉬를 소개해 드릴게요! 

준비 재료: 저지방 우유 250ml(100kcal), 꿀 두 스푼(약 50kcal), 호박씨, 두부 1/8모(약 33kcal), 믹서기, 그릇. 기타 견과류, 과일 등 

1. 믹서기에 준비한 우유 250ml, 두부 1/8모, 호박씨, 꿀 두 스푼을 넣어 주세요. 이 외에 아몬드 등의 견과류를 추가해도 좋습니다. 본인의 취향에 맞게 재료를 구성해 주세요. 

2. 믹서기의 뚜껑을 잘 닫은 후, 잘게 갈아 주세요. 호박씨가 고루 깨질 때까지 갈아 주셔야 합니다.

3. 잘 갈린 내용물을 통에 담아 냉장고에 1-2시간 얼려 주세요. 

4. 사각사각한 슬러쉬의 형태로 얼려지면 먹을 만큼의 양을 그릇에 덜어냅니다. 

5. 저는 방울토마토 슬라이스 2조각과 골드키위 슬라이스 1조각을 곁들여 새콤하고 달달한 맛을 더했습니다. 시원하고 달달한 게 먹고 싶을 때마다 만들어 놓았던 슬러쉬를 일정량 덜어 과일과 즐겨 먹고 있어요. 각자 기호에 맞게 과일을 추가해 드시면 됩니다.

저는 평소 고소한 콩, 유제품, 당도 높은 과일 등을 좋아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다이어트에 방해가 되지 않는 재료들로 색다른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니 여름을 나는 것도 두렵지 않더라고요. 다음에는 달콤한 바나나를 넣어 슬러쉬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칼로리 걱정은 이제 끝! 과일을 곁들인 두부 슬러쉬로 시원하고 날씬한 여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