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달콤함을 더해주는 화이트데이 공연 추천

본문

2013. 3. 11. 11:38

|화이트데이|

 

3월 14일은 사탕으로 사랑을 표현하는 날 화이트데이 입니다. 화이트데이는 보통 남자가 여자에게 사탕을 주며 사랑을 고백하는 것으로 알려진 날인데요. 아직도 여자친구와 어떻게 하루를 보내야 할지 결정하지 못하셨다면 콘서트나 연극같은 공연을 보며 하루를 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은 연인끼리, 친구끼리 화이트데이에 볼만한 공연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공연들이 열리고 있는데요. 취향에 맞는 공연을 골라 공연을 즐기며 보람차고 의미 있는 추억의 날로 기억되시길 바랍니다.

 


 

화이트데이 공연 추천 1 - WHITE ROMANCE with KIM TAEWOO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명품보컬 김태우의 콘서트가 열립니다. VIP석 관람객들에게 더 멋진 화이트데이 추억을 남겨주기 위해서 식사와 선물이 준비됩니다. 공연 후 추첨을 통해 웨스틴조선호텔 숙박권과 식사권 화장품 파우치 등을 전달해주는 이벤트까지 준비되어있어요.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공연이 될 것 같네요.

 

날짜 

2013년 03월 14 ~ 15일 오후 8시

장소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 볼룸

가격

VIP / 뷔페식사 및 선물 포함 (VAT포함) 198,000원

R석 / 일반 (VAT 포함) 110,000원

찾아오시는길  

 

화이트데이 공연 추천 2 - 대한민국 최강 커플 뮤지컬〈그남자 그여자〉

 

 

인기 라디오드라마에서 베스트셀러로, 연극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 남자, 그 여자가 뮤지컬로 재탄생 하였습니다. 더욱 탄탄한 스토리로 다시 태어났다고 하는데요. 공연을 관람 후 페이스북에 인증샷을 업로드 하면 좋아요 최고 득표자에게 수제 핸드프린팅 지갑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중 입니다. 또 카페에 후기를 남기고 최고 조회수를 기록하면 가방을 선물로 드린다고 하네요. 7가지의 할인 혜택으로 저렴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으니 할인혜택도 챙기면서 예매하시면 더욱 좋겠네요.

 

날짜

2013년 03월 14일 오후 5시 30분

장소

대학로 브로드웨이아트홀 제1관

가격

기본가 40,000원 (할인 혜택 적용시 최저 18,000원)

찾아오시는 길 

 

화이트데이 공연 추천 3 - 키스위치의 WHITEDAY CONCERT

 

 

화이트데이를 커플들만 즐기라는 법 있나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공연은 솔로들을 위한 화이트데이 콘서트입니다. 키스위치는 타이틀곡 "모태솔로"를 착안하여 화이트데이에 솔로들을 위한 콘서트를 열기로 했는데요. 이번 공연에는 모태솔로를 비롯하여 오랫동안 연애를 못해본 솔로관객들을 대환영하며 화이티데이의 상징인 사탕도 증정한다고 합니다. 또 후속 타이틀 곡 "치맥"에 걸맞게 입장하는 관객에게 치킨과 맥주를 무료로 증정하여 릴렉스한 분위기로 커플이 부럽지 않은 달달한 분위기의 공연으로 이끌어 나갈 예정이라고 하네요. 

 

날짜

2013년 03월 14일 오후 8시

장소

홍대 롤링홀 라이브 소극장

가격

일반석 22,000원

찾아오시는 길 

 

화이트데이 공연 추천 4 - 로맨틱 프로포즈

 

 

사탕보다 달콤한 러브송이 가득한 공연. 시끄럽고 사람많은 곳을 싫어하는 커플이라면 조용하고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공연은 어떨까요? 뉴에이지 연주 곡부터 세계적인 뮤지컬 넘버까지 주옥같은 러브 테마 곡을 들려주는 화이트데이 콘서트 로맨틱 프로포즈입니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핑거푸드를 제공하고, 미리 보낸 사연을 소개해주는 시간까지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날짜

2013년 03월 14일 오후 8시

장소

카페엠

가격

로즈석 10,000원 / 골드석 70,000원

찾아오시는 길

 

 

화이트데이에 즐거운 공연과 함께하시고 모든 분들이 행복한 하루로 기억 되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