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송민호도 손민수할 핫한 캠핑 용품 브랜드는?

본문

2022. 5. 13. 10:00

출처&nbsp; &ndash; MBC < 나 혼자 산다 >

친구들 안녕! 요즘 날씨 진짜 너무 좋지 않아?💙 날씨가 점점 풀리면서 캠핑족들도 다시 늘어나고 있어. 교봉이도 벌써부터 5월에 떠날 캠핑 생각에 매일 매일 기대 중이야.😉 최근 나 혼자 산다에서 송민호는 캠핑러버답게 핫한 캠핑 용품을 보여주기도 했었잖아? 사고 싶은 것들이 너무 많더라..💸 친구들은 가장 갖고 싶은 캠핑 용품이 어떤 거야? 오늘은 교봉이가 송민호도 손민수하고 싶어 할 캠핑 용품 브랜드와 대표 제품을 알려줄게! 얼른 따라 와!

 

바쁜 당신을 위한 핵심 체크

<헬리녹스> 모든 캠퍼들의 로망, 가볍고 튼튼한 캠핑 의자를 찾고 있다면?

<고든밀러> 착착 쌓아서 척척 수납하는 카고 박스가 필요해!

<페트로막스> 아직도 나만 화로대 없어? 타닥타닥 장작불을 피워 보자!

 

 

튼튼하고 가벼운 최고의 캠핑 의자 <헬리녹스>

출처&nbsp; -&nbsp; 헬리녹스 공식홈페이지 , @rocket__punch

캠핑 나가서 꼭 필요한 아이템! 끝내주는 풍경🏕을 앞에 두고 편안히 기대어 앉아 있으면 세상 부러울 게 없는 완벽한 캠핑이 되곤 하잖아. 편안하고도 튼튼해서 캠퍼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는 헬리녹스의 대표적인 제품, 폴딩 체어를 소개할게!👍🏼 캠핑 의자가 가져야 하는 모든 장점을 장착한 의자라고 할 수 있는 헬리녹스의 캠핑 의자! 많이 사랑 받는 제품은 등받이가 긴 사바나 체어 혹은 등받이가 짧고 더 가벼운 체어원 종류야. 슬쩍 봐도 알겠지만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를 선보이고 있어. 품질이 우수하고 작고 가벼운 의자인데다 매우 견고하기 때문에 최대 145kg까지 견딜 수 있다고 해, 정말 대단하지?🤭 고강도 초경량 캠핑 의자면 말 다했지 뭐. 특히나 헬리녹스의 폴딩 체어는 의자를 펼치고 다시 접어두는 과정이 정말 부드럽고 간편해서 사용해 본 캠퍼들마다 놀라는 후기가 가득이야. 그리고 폴리에스테르 원단을 사용하는데 축축 쳐지지 않고 짱짱해서 더욱 편안하다고도 알려져 있지. 실용적이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난 캠핑 의자를 가볍게 들고 가까운 곳으로 캠핑을 떠나보자!

 

 

내 마음대로 쌓아서 사용하는 카고 박스 <고든밀러>

출처 &nbsp;-&nbsp; 도쿄락

야외에서 머무는 캠핑은 짐을 관리하고 수납하는 게 가장 큰 숙제잖아. 텐트, 의자, 테이블, 램프, 조리기구 등 한 번 떠나려면 가져가야 하는 짐들이 점점 많아지지.🎒 그래서 차 트렁크에 착착 쌓아서 짐을 쉽게 수납할 수 있는 박스 형태의 수납함이 있으면 정말 편리해.😌 고든밀러의 카고 박스는 사각형의 튼튼하고 견고한 박스 디자인이야. 견고한 생김새에 비해 가벼워서 이동이 편리하고 내구성이 뛰어나지! 원하는 크기에 맞춰서 22L, 30L, 70L 등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 차 트렁크에 겹겹이 카고 박스를 쌓아서 실을 수 있어서 더욱 실용적이야.💯 특히 큰 사이즈의 카고 박스는 캠핑 사이트에서 스툴이나 테이블 대용으로 바닥에 내려놓고 활용할 수도 있어. 진짜 괜찮지?👏🏼 고든밀러의 카고 박스는 캠핑에 찰떡으로 어울리는 베이지, 올리브 컬러 등이 있어. 친구들의 원픽은 어떤 컬러야? 교봉이는 베이지가 그렇게 예쁘더라.🤎 ! 아직까지는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다고 하니까 참고해줘!

 

 

실용성과 낭만을 모두 갖춘 화로대 <페트로막스>

출처 &nbsp;- @kimdh9607, @toolate0014

사계절 내내 캠핑을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꼭 필요한 아이템! 화로대가 아닐까?🔥 장작을 이용해서 불을 피울 수 있는 화로대로 유명한 페트로막스의 화로대, 아타고를 소개할게! 이 제품의 경우 철판 그리드를 추가적으로 사용하면 어떤 것이든 올려 놓고 장작불에 구울 수 있어서 더욱 추천해.🍖 캠핑은 무엇보다 먹는 재미와 함께 불멍 타임이 빠질 수 없잖아?🤭 페트로막스 아타고는 야외에서 요리할 때 사용하면서 고기도 굽고, 브런치로 빵도 굽고, 저녁엔 불명하면서 마시멜로우를 구워 먹어도 좋겠다!✌🏼 페트로막스 아타고는 스테인리스로 디자인해 모던한 느낌 때문에 더 인기가 많아. ..🍃 따뜻하게 불 피워놓고 평화롭게 보낼 저녁 캠핑이 벌써 기다려진다!

 

 

친구들이 참고할 만한 캠퍼들이 많이 찾는다는 사이트 2곳도 추가로 소개해 줄게!

장비 구입 : https://bit.ly/3su8pje
중고 거래 : https://bit.ly/3wprKmL

교봉이는 저녁마다 선선한 날씨와 다가오는 여름 냄새로 종종 설레. 친구들도 그렇지?💚 지금이 바로 캠핑 나가기 딱 좋은 날씨잖아. 당장 지금 바쁜 일이 많더라도 가장 좋은 계절을 놓치지 말자!😆 푸르른 연둣빛 계절을 맘껏 누리고 따스한 날씨를 만끽하자! 그럼 또 놀러 올게 친구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