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교봉이가 추천하는 양양 인구해변 서핑샵, 맛집, 카페 총 정리

본문

2022. 8. 12. 10:00

이미지 출처: @ingusurf

교하! 지난주부터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이었는데, 친구들은 무엇을 하면서 휴가를 보냈어~? 교봉이는 액티비티를 좋아해서, 이번 여름 휴가에 양양 인구해변에 서핑🏄‍♂️을 하러 다녀왔어! 휴가철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많았는데 교봉이는 그래도 핫플들로만 골라서 하루를 보내다 왔지~!😎 당일치기로 떠난 교봉이의 양양 인구해변 서핑의 하루! 지금부터 교봉이와 같이 떠나보지 않을래~??

 

 

바쁜 당신을 위한 핵심 체크

오전 9, 서울 고속터미널에서 버스를 타고 <양양 터미널>로 이동!

오후 1, 서핑 강습 전 당 충전을 위해 젤라또 맛집 <페이보릿>으로!

오후 3, <인구서프>에서 본격적인 서핑 강습!

오후 6, 출출한 배를 채우기 위해 <버거월드>!

 

 

오전 9, 서울 고속터미널에서 버스를 타고 <양양 터미널>로 이동!

양양 인구해변에 가기 위해서는 버스🚌를 두 번 타야 하는데, 먼저 <양양 터미널>로 이동한 후 거기서 다시 인구해변으로 가는 버스를 타면 돼. 교봉이는 서울 고속터미널에서 오전 9시 버스를 탔고, 버스 요금은 18,100원이었어! 고속터미널에서 <양양 터미널>까지 가는 시간은 보통 2시간인데, 휴가철이나 토요일 오전에는 4시간까지도😩 시간이 걸릴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 줘~!

22.05.27() 기준

시간 요일
08:17 매일 운행
10:01 매일 운행
12:19 매일 운행
13:14 매일 운행
14:14 매일 운행
16:45 매일 운행
21:15 매일 운행

출처: 강원여객

<양양 터미널>에 도착했다면 이제 인구해변으로 가는 버스를 탈 차례! 양양은 서울과 달리 버스 배차가 거의 한 시간 간격이기 때문에 서울에서 출발할 때 양양 버스 시간표도 확인한 후 가는 게 좋아!

 

 

오후 1, 서핑 강습 전 당 충전을 위해 젤라또 맛집 <페이보릿>으로!

이미지 출처: @gyuuu._.y

교봉이는 시간표를 확인하지 않고 출발해서😅, 조금 기다렸다가 버스를 타고 인구해변에 바로 도착했어! 서핑 강습까지는 시간이 조금 남아서 밥을 먹을까 하다가, 버스에서 군것질도 했고 혹시 밥을 먹으면 서핑할 때 속이 불편할까 봐 간단하게 당 충전을 위해서 젤라또🍦 맛집 <페이보릿>에 앉아있기로 했어! <페이보릿>은 보기만 해도 시원한 외관과 사진 찍기 좋은 스팟이 여러군데 있어서 예쁘더라구~✨ 그리고 매일매일 다른 맛🍎🍇🍊🍭🍫의 젤라또가 준비되는데, 종류가 굉장히 많아서 언제 가도 원하는 취향의 맛을 먹을 수 있을 거야!

페이보릿 (@yangyang_favorite)
- 강원 양양군 현남면 인구길 38 (주차 불가)
- 젤라또 한가지 맛 - 5,000원 두가지 맛 – 5,500원 / 젤라또 크로플 9,000원 / 아메리카노 5,300원

 

 

 

오후 3, <인구서프>에서 본격적인 서핑 강습!

이미지 출처: @chojooy, @ingusurf

맛있는 젤라또를 먹으며 잘 쉬었으니 이제 본격적인 서핑🏄‍♂️을 시작해 볼까!? 양양 인구해변 근처엔 서핑 강습이 가능한 샵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교봉이는 <인구서프>라는 곳을 선택했어! 예약은 네이버 예약(https://bit.ly/3BInIdD)을 통해 했고, 가격은 체험강습 1시간 49,000, 입문강습 2시간 80,000원이야. 여름에는 패키지로 2시간 강습과 숙박 및 바비큐까지 119,000원에 가능하니 숙박을 원하는 친구들은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겠다! 교봉이는 20분 전에 미리 도착해서 서핑 수트를 갈아입고, 교육도 열심히 들은 뒤 인구해변에 가서 본격적인 동작을 배웠어! 근데 분명 땅에선 잘 됐는데 바다🌊로 나가보니 생각보다 어렵더라고😅 아 참! 그리고 <인구서프>는 강습을 받을 때 사진📷도 찍어주시고, ‘인구서프 페이스북에 들어가서 사진을 다운받을 수 있어! 서핑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고 싶은 친구들이 있다면 <인구서프>가 딱일 것 같아~!

인구서프 (https://ingusurf.modoo.at)
- 강원 양양군 현남면 인구길 48-3 (주차 가능)
- 체험강습 – 49,000원 / 입문강습 – 80,000원 / 강습+숙박+바비큐 – 119,000원

 

 

오후 6, 출출한 배를 채우기 위해 <버거월드>!

이미지 출처 _@yy_burgerworld

서핑이 끝나고 배고픔이 확~ 몰려와서 교봉이는 바로 맛집😋을 찾았어! 인구해변은 말 그대로 바닷가라서 식당이 많진 않지만, 주변 식당이 다 맛집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맛은 보장되어 있다고 해! 교봉이는 그 중에서도 수제버거 맛집으로 유명한 <버거월드>🍔🍟에 가봤어! 지금 다시 봐도 군침이 도는데, 물놀이하고 먹을 때는 정말 꿀맛이었어! 소스는 말할 것도 없었고, 수제 패티도 두툼해 육즙이 그대로 느껴지는 인생 수제버거🍔였어😍 다만 크기가 생각보다 작으니 대식가인 친구들은 사이드 메뉴🍟를 추가해서 먹는 걸 추천할게~!

버거월드 (@yy_burgerworld)
- 강원 양양군 현남면 인구길 56-1 (주차 가능)
- 양양버거 – 8,900원 / 켄터키버거, 와이키키버거 – 11,900원 / 감자튀김 – 3,500원

 

 

버거까지 야무지게 먹고 나니 오후 7시가 조금 넘은 시간, 교봉이는 숙박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다시 서울로 올라가기 위해 버스🚌에 몸을 실었어~! 피곤해서 자고 가고 싶었지만 휴가철이라 방이 없더라고😂 랜선으로 교봉이와 함께 양양에서 서핑과 맛집, 핫플까지 즐겨보았는데 어땠어~? 만약 교봉이처럼 양양으로 서핑🏄‍♂️ 여행을 떠날 친구들이 있다면 오늘의 포스팅이 도움됐으면 좋겠다! 더운데 안전하고 즐거운 휴가 보내길 바라며 그럼 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