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2023 새해 다꾸력 높이는 굿노트 무료 템플릿 추천

본문

2023. 1. 20. 13:57

친구들 안녕! 매년 새해가 되면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다이어리📖를 구매하는 친구들 많지? 다 채우지는 못하더라도 새 다이어리를 사서 목표를 세우고 일기를 쓰는 건✍️ 늘 설레는 연례행사인 것 같아🥰.

최근에는 태블릿을 많이 사용하면서 디지털 다이어리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는데, 많은 브랜드와 기업에서 다이어리에 누구보다 진심인 친구들을 위해 굿노트 템플릿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어. 새해를 맞아 나만의 갓생을 계획하고 있다면, 또는 아직 나에게 딱 맞는 템플릿을 찾지 못했다면, 교봉이가 추천하는 굿노트 무료 템플릿을 확인해 봐👀!

 

바쁜 당신을 위한 핵심 체크

깔끔함에 힙스러움 한 스푼 더한 네이버 무료 템플릿

다꾸 공간 가득 심플한 텐바이텐 무료 템플릿

귀여움에 알찬 구성까지? 교보생명X미피 굿노트 무료 템플릿

 

생활 밀착형 다채로운 템플릿이 필요하다면? 네이버 굿노트 무료 템플릿

▲ 2023 네이버 다이어리 템플릿(출처: 네이버 다이어리 블로그)

네이버 굿노트 템플릿은 심플함에 힙스러움이 한 스푼 가미되었어😎. 감각적인 디자인을 활용하되 과하지 않게 다이어리의 정수만을 담았지.

연간, 월간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 부분 외에도 네이버 템플릿은 다채로운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어. 통장이 텅장💸이 되지 않길 바라는 친구들을 위한 Budget Challenge 페이지는 가계부를 따로 쓰지 않아도 될 만큼 깔끔한 구성은 물론, 이번 달, 다음 달 소비 내역 계획을 세울 수 있어. , 물건, 장소, 감상, 언어 등 나만의 특별한 기록✍️ 을 남기고 정리할 수 있는 템플릿도 있어. 이 페이지들을 다 채우고 한 해를 돌아보면,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를 거야🥺!

 

꾸미는 재미가 가득한 텐바이텐 굿노트 무료 템플릿

▲ 2023 텐바이텐 다이어리 템플릿(출처: 텐바이텐 홈페이지)

다꾸러라면 익히 애용하고 있을 텐바이텐이 올해도 굿노트 템플릿을 선보였어. 텐바이텐 2023 템플릿은 별다꾸 시대에 맞춰 꾸밀 수 있는 공간이 가득해. 커버는 블랙, 화이트, 레드 3종이고 연간, 월간, 주간까지 담겨있어. 새해 계획을 세우는 다이어리인 만큼 월초에 작성하기 좋은 버킷리스트, 위시리스트, 해빗트래커 등 유용한 템플릿까지 있지🙌.

다꾸를 좋아하는 친구들을 위해 11월부터 1월까지 매달 귀여운 스티커 팩🎨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어. 소품샵 다니기가 일상인 친구들이라면 이미 알고 있을 룸룸, 라고미네집 스티커를 만날 수 있으니, 함께 이용하면 좋겠지? 템플릿과 스티커는 텐바이텐 회원가입을 해야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

 

파워 J 갓생러들 모여라! 귀여움은 덤! 미피X교보생명 굿노트 무료 템플릿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교보생명에서는 추억의 미피 캐릭터로 굿노트 템플릿을 배포했어. ‘2023 미피가 전해주는 행복모먼트답게 파스텔 톤의 화사한 컬러와 귀여운 미피 캐릭터가 가득하지😍.

교보생명 굿노트 템플릿은 파워 J, 갓생러들에게🙋🙋‍♂️특히나 추천해. 왜냐고? 먼저, 굵직한 연 계획을 세우고 월 계획, 위클리 투두리스트로 세부적인 계획을 짤 수 있어. 주별로 큰 계획을 짰다면 매일 시간 단위로 계획하고 체크할 수 있지.

나 자신을 위해 소소한 목표를 세우고 계획적으로 실행하는 친구들 많지? 💧 한 컵 마시기, 스트레칭하기🧘‍♂️ 등등! 교보생명 템플릿에는 새벽 4시부터 다음 날 새벽 3시까지의 타임테이블이 있어 미라클모닝 또는 시간을 쪼개서 계획하는 친구들에게 최적의 템플릿일 거야.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무지노트도 있으니 일상 곳곳에서 활용하기 좋아. 친구와 함께하는 굿노트 교환일기 속지로도 추천! 귀여움 가득한 교보생명 굿노트 템플릿은 아래 링크에서 만나볼 수 있어. 알차고 귀여운 한 해를 보내고 싶다면, 교보생명 굿노트 템플릿을 다운받도록🙏!

▶ 교보생명 미피 굿노트 스케줄러 다운받기

새해를 맞아 다이어리의 첫 페이지에 글을 쓰는 것만큼 설레는 일은 또 없을 거야. 올 한해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딱 맞는 굿노트 템플릿을 사용해보자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