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꿈나무체육대회

본문 제목

유소년 체육꿈나무 별들의 축제, 2023 교보생명컵 꿈나무체육대회

본문

2023. 6. 30. 10:00

🙌짜잔!! 친구들! 벌써 7월이네? 친구들은 7~8월 하면 뭐가 떠올라 🌞여름? 🏖휴가? 교봉이는 7~8월 하면 교보생명컵 꿈나무체육대회가 생각나!

 

더운 날씨에도 꿈을 위해 끊임없이 훈련하며 땀 흘려 온 유소년 체육꿈나무 친구들이 마음껏 기량을 선보일 수 있는 꿈의 무대 교보생명컵! 올해 대회는 7 2일 육상을 시작으로 8월 중순까지 진행될 예정인데, 교봉이가 친구들에게 꼭 소개해 주고 싶어서 알아왔지!🤓

 

에디터 Pick! 요점 정리

 

7~8월 열리는 2023 교보생명컵 꿈나무체육대회

대회 종목: 육상, 테니스, 유도, 체조, 수영, 빙상, 탁구

교보 체육꿈나무 장학생 선배들이 전하는 응원 메시지

 

유소년 체육꿈나무들의 꿈의 무대, ‘교보생명컵 꿈나무체육대회

😎우리 친구들은 이미 다 알고 있겠지만?! 교보생명컵 꿈나무체육대회는 교보생명이 창립자인 대산 신용호 선생의 의지로 1985년부터 개최해온 국내 최초이자 현존 유일한 민간 유소년 종합체육대회.

 

‘교보생명컵 꿈나무체육대회육상, 테니스, 유도, 체조, 수영, 빙상, 탁구까지 총 7가지 종목이 열려. 전국소년체전에 버금가는 무척 큰 규모인데, 40년간 14만 명이 넘는 선수들이 참가할 정도야! 수많은 유소년 선수들에게 🌈꿈의 무대를 마련해 주기 위해 교보생명이 한 팔 걷어붙였달까?!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체·덕·지 조화의 표본, “내가 바로 교보 체육꿈나무 장학생!”

 

올해  교보생명컵 꿈나무체육대회는 📌강원도 지역을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야. 예외로 수영은 김천에서, 빙상은 의정부에서 열릴 예정이지.

 

대회가 열리는 강원도, 김천, 의정부 주변에는 관광 명소도 많이 있는데! 교보생명컵 꿈나무체육대회 인스타그램에서 대회를 즐긴 후 💡가볼 만한 곳들도 소개해 줄 예정이니까 관심 있게 지켜봐 줘! 체육꿈나무 친구들 응원도 하고 여행도 즐겨보자!

 

▶교보생명컵 꿈나무체육대회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미래 스포츠 스타의 빛나는 성장을 지원하다!

 

교보생명은 단순히 체육대회 개최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교보생명컵에서 발굴한 체육꿈나무 선수들을 장학생으로 선발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고 있어. 2019년에교보 체육꿈나무 육성 장학사업을 시작해 선발된 1기 장학생들에게 장학금은 물론이고 심리상담, 재활치료 등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았지. 작년에는 코로나19 3년 만에 열린 대회에서 2기 장학생이 선발돼 올해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성장하고 있어.

 

🤩모두 각자의 종목에서 엄청난 활약으로 주목받고 있는 우리 교보 체육꿈나무 장학생들! 최근에는 1기 장학생 박가현 탁구 선수가 중학교를 졸업하자마자 실업팀에 입단하는 데 성공해 명예장학생이 되는가 하면, 지난 5월에 열린 전국체전에서는 수영 종목의 2기 장학생 김승원 선수가 대회 MVP로 선정되는 등 기쁜 소식이 끊이지 않고 있어.

 

올해 ‘2023 교보생명컵 꿈나무체육대회역시 전국에서 모인 체육꿈나무들의 멋진 활약이 기대되는데! 예비 교보 체육꿈나무 3기 장학생들을 만날 생각에 교봉이는 벌써 마음이 들뜨지 뭐야!

 

교보 체육꿈나무 장학생 선배들의 응원 한마디!

 

얼마 전 국립춘천숲체원에서 열린 교보 체육꿈나무 가족사랑캠프에서 2기 장학생 친구들이 올해 교보생명컵 꿈나무체육대회 참가를 앞둔 친구들에게 전한 💪응원의 메시지를 가져와 봤어.

 

“7~8월이라 많이 더울 텐데, 그래도 힘내서 연습한 것들 빠짐없이 보여주길 바라!”

참가 선수 모두가 미래에 우리나라를 빛내는 선수가 되었으면 좋겠어

교보 체육꿈나무 3기 장학생으로 만나 꼭 같이 즐겁게 운동하자!”

 

체육꿈나무 선배들의 응원에 힘입어 모든 참가 선수들이 다치지 않고 열심히 쌓아온 기량을 뽐낼 수 있기를 바랄게!🥰

 

교봉이가 앞으로 열릴 경기들의 뜨거운 현장들을 생생하게 전달해 줄 테니 친구들도 모두 많은 관심으로 지켜봐 줘야 해! 약속!🤙 우리나라를 빛낼 미래의 스포츠 스타들의 별빛 질주를 기대해 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