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툰 추천|


여러분은 출퇴근 시간이 얼마나 걸리시나요? 대다수의 사람들이 적게는 몇십분에서는 많게는 한시간 이상까지 출퇴근에 시간을 소비하고 있는데요. 여러분은 그 시간동안 주로 어떤 활동을 하며 시간을 보내고 계세요?

<자료 : 시사저널, '디지털 기기 천국'이 된 서울지하철>


불과 2~3년전까지만 해도 지하철이나 버스 안에서 책이나 신문을 읽거나 피곤을 풀기 위해 잠을 청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스마트기기가 보급 되면서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를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지신 것 같아요. <시사저널> 에서 서울 지하철 승객이 출퇴근 시간에 무엇을 하는지 조사를 해보니 약 21%에 가까운 수치로 스마트폰 이용자가 꼽히고 있습니다.  아직도 인쇄 매체를 보는 승객도 약 19% 정도 되었지만 그 승객 대부분이 40~50대 남성이라고 해요. 젊은 층일수록 스마트폰 활용률이 굉장히 높다고 합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스마트폰에도 이북(e-book, 전차책) 기능의 어플을 사용할 수 있어서 스마트폰으로 인쇄매체를 대체하는 경우도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각종 소설에서 잡지 만화에 이르기까지 많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어졌기에 무거운 책을 들고다니기 보다는 스마트폰에 여러권의 책을 소장하고자 하는 것이죠. 

대한민국 서점의 대명사, 교보문고에서도 이북(e-book) 어플을 개발하여 무료로 보급하고 있습니다. 이북 (e-book) 단말기의 가격이 부담되시는 분들께서는 교보문고 이북 어플(무료) 스마트폰안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교보생명 eBook 어플

교보문고 이북 (e-book) 어플은, 교보문고의 베스트셀러(eBook 베스트)는 물론 새로나온 책(따끈따끈 eBook)을 손쉽게 찾아볼 수있으며 터치 한번으로 간편하게 다운로드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원하는 전차책을 쉽게 찾아볼 수 있고 (Find Book) 교보문고에서 쌓은 마일리지나 예치금으로 결제까지 하실 수 있어 더욱 유용한 어플입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도 있기 때문에, 책 구입이 망설여지시는 분들은 무료로 먼저 책을 보신 후 구매를 결정 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굿! 무료로 보는 이북을 찾으시는 분들 께서는 "교보 Life e북" 어플을 이용해보세요. "교보 Life e북"에서는  매월 "이달의 책"이  추천되며 새로운 신간도서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보Life e북 어플


교보 Life e북은?

1. 이달의 책 - 매월 새로운 신간도서들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2. 보험상식 - 어려운 보험과 관련된 유용한 도서를 전자책으로 무료 제공합니다.

3. 건강백과 - 건강과 관련된 도서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하지만 버스나 지하철 안에서 멀미 때문에 책을 이용하지 못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죠? 그런 분들께서는 작은 글씨의 책 보다는 그림으로 이루어진 짧은 분량의 웹툰을 선호하는 경향이 많이 있습니다. 매일 아침 출근을 하다보면 매일 업데이트 되는 웹툰을 보는 분들을 심심찮게 볼 수 있는데요. 매주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요일별 웹툰을 찾아보며 출근길의 무료함을 달래는 분들이 많습니다. 


네이버 웹툰 어플

웹툰 어플을 설치하면 짧고 다양한 만화가 매일 무료로 제공되며 구독한 웹툰을 손쉽게 받아볼 수 있어 비용이나 컴퓨터를 키고 찾아보는 수고로움을 덜어주고 있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네이버 웹툰을 추천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유는.. 글쓴이가 제일 즐겨보는 어플이라서??) 여러분도 재미있게 보고 계시는 웹툰이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10대 청소년 패션 소재 만화가 이렇게 재미있다니! 

"패션왕" - 목요일 연재

패션왕이 되고 싶은 한 고등학생의 이야기, (드라마 패션왕과는 무관합니다) 등장 캐릭터가 실존 인물들과 너무도 흡사하여 그 들과 비교해보는 것도 하나의 묘미! 어떤 인물을 모티브로 했는지는 "패션왕 실사판" 을 검색해보세요.


저승과 이승을 배경으로 한 신화 이야기

"神과 함께" - 수, 일요일 연재 

일본에서 리메이크 될 정도로 인기 높은 웹툰, 저승과 이승에 대한 신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였습니다. 재미있게 읽다보면 어느새 교훈이 느껴지는 웹툰. 책으로도 출간 되었습니다.


2007년 연재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스토리 웹툰

"노블레스" - 화요일 연재 

820년만의 긴 수면기에서 깨어난 뱀파이어. 순수 혈통 뱀파이어와 개조인간들의 흥미진진한 결투. 웹툰 기다리기 지루하신 분들은 이미 200화가 넘게 연재된 노블레스를 한번에 몰아볼 수 있습니다.


질리지 않는 깨알 개그 

"마음의 소리" - 화, 금요일 연재

네이버 최강의 개그웹툰. 매주 두번이나 연재되는데도 어찌나 깨알같은 개그를 하는지, 작가의  개그 센스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듯. 과거 작가가 "시소가 영어로" 라는 소재를 내놓자 당일 "시소 영어"가 검색어 1위를 했을 정도로 인기 웹툰


요즘에 웹툰은 내가 대세! 요리만화야 개그만화야?

"역전! 야매요리" 

떠오르는 개그만화의 샛별, "역전! 야매요리" (아니.. 요리 만화인가?) 요리를 못해도 개그 감각만큼은 훌륭한 작가의 깨알 애드립이 관전 포인트! 잘 봤으면 설거지나 하고 가라는, 독자를 참 쉽게(?) 여기는 작가의 태도가 더욱 재미를 유발합니다.작가 정다정은 아이돌 그룹 샤이니 종현과 무려 트위터를 하는 사이라서 더욱 유명합니다.


여러분이 즐겨보는 웹툰은 어떤 것이 있나요? 교보생명 블로그에 댓글로 남겨주시고 다른 분들게 재미있는 웹툰 추천 해주세요. 


Posted by 교보생명 교보생명블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인기 태그

#요리 #여행 #아시아대장정 #광화문글판 #보험상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