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교보생명 블로그를 함께 가꿀 와이프로거 3기를 모집합니다!

본문

2013. 7. 11. 17:43

|와이프로거 모집|


교보생명 블로그를 언제나 찾아와주시는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가·꿈·사라 불리는 교보생명 블로그 기자단에 대해서 이야기를 들어보신 분이 계실 거에요! 교보생명 블로그 기자단은 현재 대학생 프론티어 기자단과 주부 와이프로거 기자단, 그리고 교보생명 사내필진으로 구성돼 있는데요, 얼마 전 교보생명 블로그를 예쁘게 가꿔준 가꿈사 2기 기자분들의 활동 기간이 끝났답니다.



먼저 와이프로거 기자단으로 뽑히실 경우 어떤 활동을 하게 될지 안내해 드릴게요!

주부 기자단인 와이프로거 3기는 가족·자녀와 함께 다솜이가족자원봉사, 교보생명 가족사랑캠프 등 교보생명의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교보생명을 빛내는 인물과 명사들을 인터뷰하게 되고, 일상생활 속에서 접할 수 있는 다양하고 알찬 생활정보를 전해주게 된답니다.

 

 



 


와이프로거의 구체적인 활동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듯 해서 이전 기수 와이프로거 기자단의 활동을 안내해드릴게요!


▶ 위 제목들을 클릭하시면 와이프로거 기자단의 활동 내용을 살펴보실 수 있답니다. 

   와이프로거의 전체적인 활동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자신의 이야기로 세상과 소통을 원하시는 분, 기자단 활동을 즐겁게 즐기고 성실한 활동으로 책임감있는 모습을 보여주실 분이라면 모두 환영해요!

교보생명 공식 블로그 가족·꿈·사랑과 함께 추억의 한 페이지를 만들어나갈 와이프로거 3기 기자단에 많은 지원을 부탁 드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