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핫플레이스 일산 원마운트 워터파크 VS 스노우파크

본문

2013. 10. 15. 17:21

ㅣ원마운트ㅣ

요즘 핫하게 떠오르는 놀이테마파크. 서울근교에서 만나는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는 최근 지상 최대의 놀이터라는 슬로건으로 이미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곳인데요. 

 

 

유명해지면서 런닝맨과 우결 등 다양한 방송프로그램에서도 소개되었던 곳이랍니다.

 

 여름이 좋다면, 워터파크로~!

싸이 젠틀맨 뮤직비디오 촬영장소로 유명해지면서 런닝맨과 우결 등 다양한 방송프로그램에서도 소개되었던 곳이랍니다.

이용하기 전, 원마운트 테마파크 이용요금 확인하세요. 각종 카드 할인혜택과 소셜에서도 가끔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는 있답니다. 성수기, 준성수기, 평수기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있고 야간권이 제한될 수 있으니 확인은 필수!

일산 원마운트 워터파크는 그 동안 다녀온 워터파크와는 분위기가 많이 다른데요. 북미 해변에 온듯한 여유로움과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이국적인 분위기랍니다.

곳곳에 벽화도 많이 그려져 있는데요. 화려한 페스티벌이 열리는 느낌이 든답니다.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시설들이 있어 가족단위로 즐기시기에 더없이 좋은데요. 실내에는 스파존도 있어 편안하게 휴식을 원하시는 분들께도 추천 드리고 싶어요.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아 쾌적한 환경에서 물놀이할 수 있고, 365일 물놀이를 할 수 있어 한겨울 워터파크를 즐기는 재미도 느끼실 수 있답니다.

현재는 운영되지 않는 야외출장입니다. 원마운트는 비치체어, 썬베드, 카바나 등 다양하게 렌탈이 가능한데요. 특색있게 텐트렌탈도 가능하답니다. 
 
텐트에서 아이들 낮잠도 재우고 아빠들은 간만에 휴식도 즐기고~! 서울 가까운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라는 매력이 있는 곳이랍니다.

 

 겨울이 좋다면, 스노우파크로~!

365일 한여름을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가 있다면 365일 한겨울을 즐길 수 있는 스노우파크도 있답니다.

원마운트 스노우파크의 복장은 한겨울이어야 하는데요. 영상 10도 이상의 기온이긴 하지만 오래 놀다 보면 좀 추울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눈썰매장에서는 눈도 만져보고 눈싸움도 할 수 있는 곳이라 영하2도 정도의 기온이라 겨울 방한복을 입어주시는 게 좋답니다. 장갑과 헬맷도 착용하셔야 하고요.^^

회전목마도 원 없이 타볼 수 있고, 얼음판 위에서 만나는 101가지의 다양한 썰매들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게임이나 행사 등 이벤트도 수시로 진행된답니다. 

비용이 추가되긴 하지만 스케이트나 개썰매도 즐기실 수 있답니다.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는 정말 분위기가 매우 좋아 데이트장소로도 추천해 드리고 싶은데요. 눈이 내리는 스노우파크는 황홀한 느낌이 들 정도랍니다.

북유럽 산타마을을 컨셉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썰매들과 함께 행복하게 즐기고 돌아오실 수 있으실 거에요. 썰매를 끌어주느라 아빠들이 조금 고생하는 것 같지만, 아빠들 입가에도 미소가 번져있는 걸 보니 모두 행복해하는 곳인 것 같아요.

아직 여름을 보내기 싫다면 혹은 미리 겨울을 만나고 싶다면 원마운트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를 이용해보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