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교보생명 이벤트 '소원을 말해봐' 부모님 리마인드웨딩 촬영기

본문

2013. 10. 22. 17:49

ㅣ부모님 리마인드웨딩촬영ㅣ

지난 8월, 교보생명 '가족, 꿈, 사랑' 이 탄생한 지 1년 3개월 만에 100만 방문자를 달성했답니다. 100만 방문자 돌파를 기념하면서 '가족, 꿈, 사랑'을 사랑해주신 가족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소원을 말해봐~ ♪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요. 

이벤트 내용은 평소 자신이 이루고 싶었으나 여러 제약조건으로 인해 이룰 수 없었던 소원을 교보생명이 전적으로 지원해주는 이른바 '소원을 말해봐!' 였답니다.  

추첨을 통해 1등으로 당첨된 행운의 주인공은?! 바로 '부모님을 위해 리마인드 웨딩을 부탁해요!' 라고 사연 응모를 보낸 박아름양.

부모님 청춘의 옛 추억을 느끼게 해주고 싶어 사연을 신청한 따님은 부모로서의 엄마와 아빠가 아닌, 결혼하기 전의 풋풋한 여자와 남자로서 행복을 느낄 수 있게 해주고 싶었다고 하네요.


아직도 소녀 감성을 갖고 계신 어머님과 수줍어하시는 아버님을 위한 리마인드웨딩촬영기. 그 감성충만했던 리마인드웨딩 촬영 이야기 시작 해 볼까요?

 

 

30년 전의 두 분의 결혼식 사진이랍니다. 30년 세월이라는 것이 무색하게도 여전히 풋풋한 모습을 가지고 계셨는데요.

 

 

30년 전 결혼식 이후 처음으로 이렇게 화장을 하신다는 어머님! 이날만큼은 두 자식과 남편을 위해 뒷바라지 하시는 어머니가 아니라 싱그러운 햇살 같은 소녀 같은 모습이었답니다. 


 

 

부케가 도착하면서 30년 전 결혼식 때의 그 풋풋한 설렘과 진한 감동이 밀려오더라구요.  

 

 

늘 작업복 차림이셨던 아버님은 턱시도를 입으시자 중후한 느낌이 물씬! 워낙 잘 생기셔서 그런지 옷만 달리 입으셨는데 멋쟁이로 변신하셨어요. 이 모습을 본 가족들 모두 감탄했답니다. 
 

 

화장과 머리 손질을 모두 마치신 어머님! 드레스 5벌을 입어 보시면서 선택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너무도 행복해하는 모습에 주의에 계신 분들 모두에게 행복 바이러스를 안겨주셨습니다.

환한 미소가 너무도 아름다우셨던 어머님! 아버님과 함께 7년간 슈퍼마켓을 운영하면서도 전혀 힘든 내색 없이 가족을 위해 웃음을 늘 잃지 않으셨다고 하시더라고요.


 


 

화려한 드레스부터 단아한 느낌이 나는 드레스까지 모두 5벌의 드레스를 입어보셨었는데요. 지친 모습 하나 없이 너무 행복해하시는 모습을 보여주셨어요어떤 드레스가 맘에 드는지에 대한 질문에도 너무 좋아서 어떤 드레스가 맘에 드는지도 모르겠다며 내내 입가에 웃음이 떠나시질 않으셨답니다.

이런 모습을 보고나니, 자녀분들은 더 일찍 못해 드린 것이 아쉽기만 하며, 이렇게 행복해하시는 어머님의 모습에 찡한 마음이 들기도 한다고 했습니다.   

사연의 주인공이신 따님과 함께 화려한 모습으로 변신하신 어머님과의 사진 촬영! 가족들과 함께 이렇게 뜻 깊은 시간을 갖는 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해하셨습니다.

 


 

사연의 주인공이신 따님과 함께 화려한 모습으로 변신하신 어머님과의 사진 촬영! 가족분들과 함께 이렇게 뜻깊은 시간을 갖는 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해하셨습니다. 

 

 

아침 일찍부터 이루어진 화장과 머리 손질, 그리고 드레스와 턱시도를 차려입고, 본격적으로 로이스튜디오에서 촬영에 들어갔답니다.

 

 

촬영을 기다리면서 앉아 있으신 두 분의 모습을 보니 살짝 긴장하심과 설레는 모습이 역력하셨는데요. 한껏 들뜨신 모습에 저도 따라 긴장이 되더라고요.
 

 

드디어 작가님의 코치로 본격적으로 촬영에 들어갔어요. 너무도 어색해하셨던 아버님의 모습과 소녀처럼 웃음이 떠나가지 않으셨던 어머님의 모습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부부가 함께 살다 보면 함께 닮아 간다 하시잖아요. 어딘가 닮으신 듯한 두 분의 모습이 너무 아름다웠답니다.

 

 

30년 전 입어 보시고 세월이 흘러 30년 후에 다시 입어 보신 턱시도! 무뚝뚝한 아버님도 머리에 왁스를 바르고 턱시도를 입은 후 쑥스러워하시면서도 달라진 모습이 마음에 드셨는지 내내 거울을 보셨던 모습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생기발랄하신 어머님에 반해 많은 사람들 앞이라 굳은 표정으로 너무도 어색하셨던 아버님의 모습이 풋풋하게만 느껴졌습니다.  

 

 

촬영하면서도 지난 세월을 한 움큼 들춰내 보이시는 표정에 그 감동을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어요. 자녀분의 소원으로 이루어진 교보생명의 ' 소원을 들어줘 ♪ '가 부모님께서 가슴 속에 깊이 숨겨놓았던 평생의 소원이었다고 하니, 더욱 의미가 있었답니다. 

 

 

힘들고 지친 삶에도 항상 환한 미소 잃지 않으시고, 지금껏 가족을 지켜오신 어머님. 그리고 한 가족의 가장으로서 참 힘든 일도 많으셨지만, 묵묵히 뒤에 서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신 아버님.

 

 

힘들 때마다 서로 마주 보며 버팀목이 되어 준 두 분의 모습이 너무 아름다우십니다.

가족의 든든한 가장 아버지와 정 많고 똑소리나는 살림꾼 어머님! 앞으로 함께 나란히 같은 보며 건강하게 행복하게 더 화목한 가정 이루시길 바랍니다.

 

 

행복함이 표정 속에서 절로 느껴지는 두 분의 모습에 리마인드 웨딩 촬영 내내 저희들도 너무 행복했었답니다. 긴 촬영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촬영 내내 지친 내색 없이 너무도 잘해 주신 두 분의 모습이 사진 안에서 그대로 묻어나셨답니다. 
  


 

처음에는 촬영 하는 것이 너무도 낯설었던 아버님은 촬영 막바지 가족 촬영 때에는 환한 미소로 답을 주셨답니다.

촬영을 마치고, 가족들과 함께 얘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처음 생각했던 것보다 큰 행복을 느끼게 해준 교보생명에 감사의 인사와 함께 설레고 뭉클했던 시간을 소중히 간직하겠다고 전하셨답니다.

더불어 아버님께서 늘 말씀을 하셨던 가족사진을 남길 수 있어 더욱 의미 있었다는 가족들. 마침 10월 30일이 결혼기념일 30주년이라 하셨었는데요. 이런 뜻 깊은 기념일을 교보생명이 함께 해주니 참으로 보람차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