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교보생명 블로그 200만 방문자 돌파를 축하해주세요!

본문

2014. 2. 27. 17:30

 

 

 

 

 

 

 

 

 

 

2012년 4월, '가족, 꿈, 사랑'이라는 이름을 안고 탄생한 교보생명 블로그 가.꿈.사가 방문자 수 2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짝짝짝!

 

 

여러분들의 소중한 발걸음 덕분에 오늘의 200만 방문자까지 올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그 동안 가.꿈.사는 세대별 눈높이에 맞춘 이야기는 물론 가족, 꿈, 사랑이라는 테마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해드렸는데요, 어떤 이야기들이 있었는지 다시 한 번 살펴볼게요!

 

 

 

가족과 꿈, 그리고 사랑

 

 

 

 

 

가족 테마에서는 건강과 문화 정보와 함께 다양한 여행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전국 곳곳에서 있는 유명한 여행지는 물론,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곳까지! 직접 기자단이 다녀온 여행지로 생생한 정보를 그대로 소개해드렸답니다.

 

 

 

 

 

가.꿈.사는 다른 블로그에서 만나볼 수 없는 다양한 분들과의 인터뷰 기사를 많이 소개해드렸답니다. 7번방의 선물 김황성 작가,  한강 소설가, 2014년 교보생명 달력 이규경 작가, 캘리그래퍼 박병철 작가, 연극 필로우맨 주인공 김원준 배우 등 다양한 사람들과의 만남이 소개되었답니다. 

 

 

 

 

 

 

 

결혼 8년 만에 시험관을 통해 얻은 쌍둥이를 키워가며 쓰는 육아일기, 맞벌이 부부의 육아법 등 다양한 육아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렸답니다.

 

또한 가족, 꿈, 사랑 테마 이외에도 교보생명이라는 테마를 통해 다양한 소식과 이야기를 전해드렸는데요, 교보생명 손주사랑 보험과 교육보험 탄생 스토리, 교보명의 기업문화, 교보생명 창립자 발자취, 교보생명 SNS 드라마 촬영 현장기 등 교보생명 블로그가 아니면 들을 수 없는, 볼 수 없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해드렸답니다.

 

 

 

다른 블로그에서는 볼 수 없는 가.꿈.사만의 블로그! 

 

 

사랑을 배달합니다, 사랑의 메신저 이벤트

 

 

 

 

사랑의 메신저는 지난 2012년 첫 시작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진행되어오는 이벤트인데요, 월별 혹은 분기별로 진행되어 가족, 연인, 그리고 친구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이벤트로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사랑을 받았던 이벤트 중에 하나랍니다. 

 

올해도 월별로 사랑의 메신저는 쭈~욱 진행될 예정이니, 사랑을 전하고 싶은 분들은 많이 참여해보세요! 

 

 

사내필진 기자단이 전하는 영화 이야기 

 

 

 

 

교보생명 블로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또 한가지! 바로 사내필진 기자단이 전하는 영화 이야기인데요, 지금 이중배상, 테이크 쉘터, 비스트, 식코 등 다양한 영화소개로 가.꿈.사 블로그에서 최고의 인기 콘텐츠로 꼽히는 것 중 하나랍니다. 

 

 

교보생명 블로그 월 달력 

 

 

 

 

가.꿈.사에서는 매 달 교보생명 월 달력을 제공해드립니다, 올해부터는 모바일과 바탕화면까지 올려드렸는데요, 다가오는 3월에도 교보생명 블로그 달력과 함께하세요!

 

 

디지털 놀이 공간, 교보생명 블로그 가.꿈.사

 

 

앞으로도 교보생명 블로그 가.꿈.사는 더욱 다양한 이야기와 재미있는 스토리와 콘텐츠로 다양한 세대가 함께 소통하는 디지털 놀이 공간으로 만들어 가도록 더욱 노력할게요!

그리고 또 하나! 200만명 돌파 기념으로 축하메시지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드리는 '우리 모두 봄봄!' 이벤트가 진행되니 참여해보세요! ^^

지금까지 보내주신 사랑,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