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꿈사랑

열심히 공부한 당신, 즐겨라! 수험생 할인 혜택 총정리





안녕하세요, 교보생명 공식 블로그 가족·꿈·사랑의 대학생 프론티어 기자단 윤솔아, 전혜성입니다. 쌀쌀한 날씨 탓에 겨울이 한달음에 찾아온 것을 느끼게 되는 요즘, 가꿈사 독자 여러분은 11월이란 단어를 들으면 무엇이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아직 수험 생활이 생생한 저는 '수능'이란 단어가 가장 먼저 떠올라요. 그래서 이번에는 일전의 수능 준비물 기사에 이어 오랜 공부로 지쳐 있는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정리해보았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그 내용을 함께 살펴볼까요?!




수험생 할인 혜택 하나. 외식





올해도 대입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겨냥한 다양한 할인 행사가 벌어질 예정이랍니다. 먼저 10일 외식업계 등에 따르면 CJ푸드빌은 브랜드 별로 수능 수험생과 가족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어요. 빕스는 수능 당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면 샐러드바 이용료를 최대 33% 할인해주는 ‘수험생 가격제’를 시행할 예정이에요. 또, 차이나팩토리는 다음 달 12일까지 수험생을 제외한 성인 2명 이상 동반 시 1인 무료(강남역점·올림픽공원점 등) 행사를 진행한답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플레이스는 수능 당일인 13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광화문점, 강남역점 매장에 수험표를 제시한 모든 수험생들에게 30% 할인을 해 주는데요, 할인은 테이블 당 1회 적용되며 주문 전 수험표를 보여주면 된답니다. 단, 다른 쿠폰이나 제휴 할인 중복은 불가능 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라요!




수험생 할인 혜택 둘. 문화와 여가





외식 업계는 물론 각 리조트나 여행업계에서도 그 동안 고생했던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답니다. 먼저 코엑스아쿠아리움은 13일부터 30일까지 대입 준비로 지친 수험생들이 아쿠아리움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수험생 할인 이벤트 '힐링하러 도심 속 심해로 가자'를 진행한답니다. 입장권 구매 시 매표소에 수험표를 제시 하면 입장료 할인은 물론 코엑스아쿠아리움 내 '선물상점'과 '스낵바'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에버랜드는 모든 수험생이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수능 당일인 13일부터 12월14일까지 약 한 달간 특별한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수험생들은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정상가 대비 65% 할인된 1만6천원에, 17일부터 12월14일까지는 57% 할인된 2만원에 이용 가능하답니다. 따뜻한 야외 유수풀을 전구간 운영하고 있는 캐리비안 베이는 무려 71% 할인된 1만원으로 12월14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할인 가격을 제공받기 위해서는 에버랜드 SNS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쿠폰을 수능 수험표와 함께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답니다.


서울랜드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12,000원에 자유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기존 청소년 자유이용권 가격에서(정상가 32,000원) 60%할인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서울랜드에서 하루를 즐길 수 있답니다.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는 15,000원에 자유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어 수험생들은 연말까지 여유 있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수험생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수험표 또는 학생증을 지참해야 하며 수험생 본인과 동반 1인까지 동일하게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요!


또, 리솜 스파캐슬에서는 수험생과 동반 4인까지 천천향 입장료를 할인 받을 수 있어 온 가족의 묵은 피로를 풀기에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수능시험 응시생은 2만원, 동반인은 4인까지 4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수험생 네 명이 함께 오면 입장료가 1인 1만원으로 할인된답니다.




수험생 할인 혜택 셋. 쇼핑





수험행 할인 혜택은 쇼핑까지 계속해서 이어지는데요, 제일 먼저 롯데백화점은 수능 다음 날인 14일부터 16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에게 영 패션 브랜드 상품을 10∼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본점인 영플라자에서는 13∼16일 구매 금액별로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답니다. 


현대백화점은 14∼23일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유플렉스와 함께하는 쇼핑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이 행사는 플라스틱아일랜드, 버커루, 나이스클랍 등 영캐주얼 브랜드 90개가 참여하는 행사로, 브랜드 별로 상품을 10∼30% 할인하고 특가 아이템을 판매한다고 해요.

또,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는 14∼17일 폴햄, 버커루, NBA등 6개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에이션·MK트렌드 대전', 신촌점에서는 17∼20일 소파와 제이케이 등의 제품을 최대 30% 할인하는 '스트리트 브랜드 대전'을 열 예정이에요.


이외에도 전 세계 향초 브랜드 1위로 손꼽히는 '양키캔들'에서도 수험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요, 11월 30일까지 하우스워머 자캔들 '온 탭(On tap)', '카모플라쥬(Camouflage)', '네잎클로버(Lucky Shamrock)' 등 3종을 비롯해 심지 없이 태우는 향초 '타트 왁스' 전 상품과 '타트 버너' 3종, 생활공간 곳곳에 사용할 수 있는 '티라이트' 전 품목에 대해 20% 할인 판매한다고 해요. 한국후지필름에서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즉석카메라인 인스탁스의 전 제품과 미니필름, 스마트폰 포터프린터 등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해요. 



지금까지 프론티어 기자단이 조사한 수험생 할인 혜택을 정리해드렸는데 잘 살펴보셨나요? 올해에도 심신이 지쳐있던 수험생들을 위해 굉장히 다양한 행사가 마련돼 있답니다. 이외에도 치아교정이나 시력교정과 관련한 이벤트도 많으니 수험생 분들은 해당 내용과 관련된 할인이 있는지 꼭 살펴보시기 바라요. 마지막으로 제일 중요한 것은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수험표를 지참해 본인 인증을 해야 한다는 사실이니 이를 잊지 마시기 바라요. ^^ 

지금까지 고생한 수험생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프론티어 기자단 역시 수능이 끝나는 그날까지 열심히 응원할게요. 수험생 여러분, 모두 힘내시기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