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광화문글판

본문 제목

광화문글판 2012년 여름편 문안을 응모해주세요!

본문

2012. 4. 12. 19:48

|광화문글판|


일년에 네번, 계절의 변화와 함께 옷을 갈아입는 광화문글판.

전국 교보생명의 사옥에 게시되는 광화문글판은 어떻게 선정되는지 알고계신가요?


▲ 광화문글판 2012년 봄편 (2012년 3월 1일 ~ 2012년 5월 31일 : 현재 게시중)




시집이나 소설 등의 책을 읽거나 혹은 어디선가 우연히 마주하게 되는 좋은 글귀, 명언에 의해 힘을 얻거나 마음 한구석이 따뜻해졌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어떤 분께는 길을 가다 마주하는 교보생명의 광화문글판이 그런 존재가 되어드리기도 하겠죠.

그런데 그 광화문글판에 담겨있는 문안은 이미 누군가에게 힘이 되었던 적이 있기에 광화문글판으로 제작되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에너지를 전파할 수 있는 것이랍니다.

내게 특별한 의미로 다가온 글귀를 지나치지 않고 교보생명 홈페이지 글·사·모 (광화문글판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에 올려주셨기에 그 글귀가 광화문글판으로 재탄생 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한 줄의 행복을 나누어 줄 수 있었으니까요.

내게 특별한 의미가 되었주었던 글귀를 더욱 많은 사람들과 나눌 수 있다는 것은 꽤 특별하고 의미있는 경험이 아닐까 해요. 여러분께서도 혹시 좋은 의미가 되어주었던 글귀가 있다면 혼자만 알고 계시지 말고 여러 사람들과 함께 나누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 광화문글판 2012년 봄편 (2012년 3월 1일 ~ 2012년 5월 31일 : 현재 게시중)





혹시 광화문글판에 추천하고자 하는 (많은 분들과 나누고자 하는) 좋은 글귀가 있는 분들은 모두 주목해주세요!

광화문글판 문안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교보생명 홈페이지 글·사·모에 접속하여 문안응모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여기>를 눌러주시면 바로 응모페이지로 이동한답니다.

2012년 여름편 문안은 4월 22일(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당선자 발표는 2012년 6월 15일 교보생명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광화문글판에 참여해주신분들께는 소정의 상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당선작 1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후보작 2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감사의 의미로 전달드리고 있으니 많이 참여해주시고 감사의 선물도 꼭 받아가세요.

물론 감사의 선물도 중요하지만 "내가 추천한 글귀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힘을 얻을 수 있음"이 가장 값진 선물이 되지 않을까요?



그냥 지나지치 마시고 여러분께 힘이 되었던 글귀를 나누어 주세요. 

누군가는 그 글귀로 인해 힘과 용기 그리고 따뜻한 감동을 받을 수 있답니다.





교보생명 '광화문글판'은 광화문 본사를 비롯하여 강남 교보타워, 천안연수원(계성원), 대전, 부산, 광주, 제주 등 7개 지역 교보생명 사옥에 게시되고 있습니다. 

1년에 4번, 계절의 변화에 발맞춰 새 옷을 갈아입는 광화문글판의 문구는 문학인, 교수, 언론인 등으로 구성된 '광화문글판 문안선정위원회'를 통해 선정됩니다.

교보생명 홈페이지에 올라온 시민들의 곰모작과 선정위원들의 추천작을 놓고 여러차례 투표와 토론을 거쳐 최종 선정되는데 지금까지 공자, 헤르만헤세, 알프레드 테니슨, 파블로 네루다, 서정주, 고은, 도종환, 김용택 시인 등 40여명이 넘는 동서고금의 현인과 시인의 작품이 광화문글판으로 재탄생 하였습니다.


"이번에는 당신께서 광화문글판 여름편 문안을 추천해주세요."

광화문글판 여름편 문안 응모하기


(교보생명 홈페이지 접속 -> 교보생명 소개 -> 회사소개 -> 광화문글판 응모하기 클릭)

글|교보생명 블로그 <가족,꿈,사랑> 운영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