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연인을 위한 이색 데이트 장소, 플라워 카페

본문

2018. 3. 14. 16:00

매일 커피숍, 극장, 맛집을 투어하는 데이트가 지겹지 않으신가요? 오늘은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색다른 데이트 장소를 찾고 있는 연인들을 위해 이색 테마 카페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바로 예쁜 꽃으로 가득한 로맨틱한 분위기의 플라워 카페인데요. 바쁜 일상은 잠시 접고, 연인과 꽃 향기 맡으면서 여유롭게 차 한잔 하시는 것 어떤가요? 힐링은 물론 사랑 지수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될 거에요! 



1. 광화문이 한눈에, 꾸까 광화문점


서울의 중심, 광화문에는 언제나 많은 사람들이 바쁘게 지나다니죠. 하지만 바빠 보이기만 하는 광화문에도 여유롭게 쉴 수 있는 장소가 있답니다. 바로 꾸까 광화문점입니다. 플라워 브랜드, 꾸까의 2번째 쇼룸이기도 한 이곳은 들어서는 순간 정신이 아득해지는 향기와 함께 사방에서 따뜻한 햇살이 쏟아져 들어오는 곳입니다. 카페 내부의 플라워 마켓에는 꽃과 화분, 관련 소품들이 있으며, 구매도 가능해요.


플라워 카페라는 이름에 걸맞게 굉장히 다양한 종류의 꽃들이 있습니다. 꽃들 구경하는 재미에 시간 가는 줄 모르실 거에요. 


꾸까에서는 음료를 시키면 예쁜 꽃 한 송이를 선물로 받을 수 있어요. 연인에게 따로 꽃 선물을 준비하지 않아도 되겠죠? 저는 제 자신에게 작은 선물을 해주고 싶을 때도 이곳에 종종 들른답니다. 


꾸까는 매장 내부가 모두 큰 창문으로 되어 있어서 도심 전경은 물론, 경복궁도 내려다 볼 수 있어요. 연인과 야경을 보러 와도 좋겠죠? 또 이곳에서는 플라워 클래스도 진행되고 있으니, 커플이 함께 꽃을 만들어 서로에게 선물해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주소: 서울 종로구 율곡로 1

문의: 070-4466-3897 

이용 시간: 10:00 ~ 22:00



2. 도심 속의 온실, 아리아떼 홍대점


시끌벅적한 홍대 거리에 위치한 아리아떼는 플라워 카페라는 이름에 걸맞게 플라워 박스부터 드라이 플라워까지, 꽃에 대한 모든 것을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홍대입구역과도 가깝고, 카페 입구부터 계단 전체가 드라이 플라워로 장식되어 있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아리아떼에서는 2층에서 주문을 하고 3층, 4층에 앉아서 음료를 즐길 수 있어요. 자리를 먼저 잡은 후 2층에 내려와서 주문을 하고,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 꽃을 구경하시는 것을 추천해요.


이곳에서는 미니 꽃다발을 판매하고 있어서 부담 없는 가격에 꽃을 선물하기에도 좋아요. 같이 온 연인에게, 또는 수고한 나에게 미니 꽃 한 다발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요?


이렇게 천장에는 드라이 플라워를 가득 매달아 인테리어에 재미를 더했습니다. 좋은 향기도 가득하고요. 다른 카페에서는 보기 힘든 광경이죠? 


아리아떼에서는 커피와 각종 티를 판매하고 있는데, 가장 유명한 메뉴는 허브차입니다. 티백이 아니라 4가지의 허브를 직접 넣어 우리기 때문에 향긋하고 진한 허브차를 마실 수 있답니다. 이곳에서도 역시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주소: 서울 마포구 홍익로6길 30

문의: 02-338-2852

이용 시간: 9:00 ~ 22:00



3. 인생샷을 찍는 곳, 러빈허(구 플로르떼)


(이미지 출처: hoon73.blog.me/221129616798) 


홍대입구역에서 조금 떨어진 한적한 주택가에 위치한 러빈허는 생화와 조화가 적절히 어우러져 화사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곳입니다. 이미 사진이 예쁘게 나기로 소문난 유명한 장소기 때문에 한국인뿐만 아니라 여행 온 많은 외국인들도 만날 수 있어요. 특히 러블리한 핑크 꽃들로 장식된 카페 외부는 어디서 찍어도 포토존이 됩니다. 


(이미지 출처: hoon73.blog.me/221129616798) 

인생샷으로 유명한 곳답게 사진 촬영을 위한 여러 소품도 준비되어 있어요. 카페 내부는 화관을 쓰거나 부케를 들고 사진을 찍는 분들로 가득합니다. 이에 어울릴만한 원피스 등을 미리 갖춰 입고 가시면 더욱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겠죠? 


러빈허는 차 한잔, 케이크 한 조각도 플라워를 모티브로 해 굉장히 예쁘게 데코되어 제공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인증샷을 찍어 SNS에 자랑하고 싶은 비주얼을 갖고 있죠. 저는 플라워티를 마셔보고 싶어 추천을 받아 눈에 좋다는 맨드라미티를 주문해봤습니다. 노트북과 스마트폰 등 각종 미디어 기기에 지친 눈의 피로가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예쁜 꽃 모양의 버터크림 꽃케익도 곁들였는데, 먹기가 아까울 정도로 예뻤답니다. 이곳에는 9명의 바리스타 분들이 있는데, 항상 신메뉴 개발을 위해 노력한다고 해요. 향긋한 차와 더불어 맛있는 디저트도 놓치고 싶지 않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주소: 서울 마포구 신촌로6길 22

문의: 02-322-0122

이용 시간: 10:30 ~ 23:00


지금까지 이색 데이트 장소, 플라워 카페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플라워 카페는 눈은 즐겁고, 입은 맛있고, 코는 향긋한 3박자를 고루 갖춘 힐링 플레이스입니다. 마음이 화사해지면 곁에 있는 연인에 대한 사랑도 깊어지지 않을까요? 플라워 카페에서 잊지 못할 화이트데이의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추천 드리면서, 지금까지 가꿈사 프론티어 12기 최정원이었습니다. 



행운 가득! 행복 가득! 가꿈사가 준비한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 받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