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우리 아이를 위한 엄마의 첫 선물, 좋은 어린이보험

본문

2018. 4. 30. 16:00

부모라면 누구나 공감하시겠지만, 아기를 임신하고 출산한 뒤 건강하게 키우는 과정이 그리 녹록하지가 않습니다. 임신했을 때는 건강히 출산해 아기를 품에 안기만 하면 모든 것이 다 끝날 것 같지만, 출산이 끝나면 또 다른 걱정들이 시작되죠. 감기는 물론, 신종플루나 수족구 등 유행병이 돌 때마다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고, 유치원이나 학교에서 혹시라도 다칠까봐 늘 조심초사 하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부모의 걱정을 덜고 아이에게도 도움이 될 좋은 어린이보험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엄마의 마음을 담은 보험은 다가오는 어린이날에 그 어떤 선물보다 뜻 깊고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거에요. 


* 아래 내용은 보험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제작된 포스팅으로, 변경된 내용이 일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항상 사고는 예기치 못한 때에 갑작스럽게 일어나기 때문에 미리 대비를 하는 것이 현명하지요. 요즘엔 각종 질병 외에 걱정되는 일이 또 하나 생겼는데요. 바로 학교 폭력입니다. 초중학생의 학교폭력 피해율이 고등학교보다 훨씬 높다는 뉴스를 접한 뒤, 아이가 커갈수록 학교 폭력에 노출될까봐 노심초사하게 되더라고요. 

 

물론 대비한다고 해서 사고에 완벽하게 대처할 수는 없겠지만, 부모로서 할 수 있는 최소한의 안전장치는 해놓으면 마음이 편하겠죠? 그래서 저는 임신을 확인하자마자 가장 먼저 어린이보험부터 알아봤답니다. 아이들에게 쉽게 발생하는 질병이나 사고 등 보험상품의 보장 내용, 보험료 등을 꼼꼼하게 비교 분석해보았죠. 


여러 상품을 비교해본 결과, 교보생명의 (무)교보퍼펙트 어린이보험 상품이 태아 때부터 성인이 될 때까지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질병, 사고를 든든하게 보장해준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무)교보퍼펙트 어린이보험은 임신 확인 후 바로 가입이 가능해 신생아 중대질환, 저체중아 육아비 지원, 임산부 산과관련질환 수술 등 태아는 물론 엄마까지 함께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성장기 아이들에게 발생하기 쉬운 법정감염병, 어린이 주요질병, 재해사고, 화상 치료뿐만 아니라 고액의 치료비가 드는 암, 양성뇌종양 등도 보장되죠. 

 

우리 가족에게 필요한 여러 가지 보험은 가능한 최대한 가입해두는 것이 가장 좋지만, 형편상 꼭 몇 가지만 선택해야 한다면 어린이보험은 필수 중의 필수라고 말씀 드리고 싶어요. 그래서 저는 주변의 지인들이 임신을 하면 신생아 용품은 나중에 구입해도 늦지 않으니 가장 먼저 어린이보험을 들어두라고 조언한답니다. 


임신했을 때 아이가 건강하고 튼튼하게만 자라기를 바랬던 초심을 잃어버리고, 점점 더 많은 것들을 요구하는 내 욕심을 발견하게 될 때면 아이들에게 참 미안해지는데요. 어젯밤에는 잠든 아이들을 보고 있노라니 가슴이 저려와서 ‘부족한 엄마라서 미안해. 엄마 딸로 태어나줘서 고마워’라고 나즈막하게 말했어요. 별탈 없이 튼튼하게 자라주는 아이들이 새삼 고마운 날입니다. 여러분도 아이들에게 사랑의 마음을 표현해주세요.  


* 본 포스팅은 <교보생명 보험1번지> 블로그에 2015년 5월 19일 업로드 된 포스팅으로, 교보생명 고객이신 블로거 ‘도로시맘’님께서 보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행운 가득! 행복 가득! 가꿈사가 준비한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 받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