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요즘 핫한 제주 신상 리조트! 제주신화월드 완전정복

본문

2018. 8. 10. 13:00

올해 초, 제주 서남쪽에 가족 중심의 복합 휴양 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공식 개장했는데요.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곳으로, 요즘 제주 여행지 중에서 특히 많은 관심을 받는 곳이랍니다. 저와 함께 제주신화월드로 떠나 보실까요?


# 캐릭터와 놀이기구 천국: 신화테마파크

신화테마파크는 제주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테마파크입니다.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라바'를 탄생시킨 글로벌 3D 애니메이션 제작사 투바앤(TUBAn)이 만든 곳이죠. 다양한 캐릭터 장식과 3개의 존(Zone)에 15종의 놀이기구가 있어서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관광지입니다. 


이곳에 들어서자 투바앤의 캐릭터를 스팀펑크 테마로 재해석한 '로터리 파크'를 가장 먼저 만날 수 있었는데요. 국내 최초 4D 돔 극장인 ‘로터리파크 4D 시어터’에서 지구를 지키는 로터리 파크 용사들과 모험의 세계로 떠날 수 있답니다. 

 

‘라바 어드벤처 빌리지’에서는 알록달록 예쁜 캐릭터 덕분에 동심을 느낄 수 있는데요. 라바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딱 취향저격 할 것 같아요. 포토존도 다양해서 기념사진 찍기도 좋답니다.


‘오스카 뉴월드’는 신비한 모양의 나무와 돌 구조물로 정글 속의 신비한 고대도시를 재현한 곳입니다. 벅스댄스, 댄싱 오스카, 오스카 스핀 앤 범프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스핀 앤 범프'는 역대급으로 재미있는 어트랙션이었어요. 이곳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놓치지 말고 타보시길 바랍니다. 


# GD 카페: 언타이틀드, 2017(Untitled, 2017) 

제주신화월드에는 색다른 명물이 있는데요. 바로 아트디렉터로서 지드래곤이 직접 참여한 카페, ‘언타이틀드, 2017(Untitled, 2017)’입니다. 기존에 제주도 GD 카페로 유명했던 몽상드애월은 매각됐고, 현재는 제주신화월드 내에 위치한 이곳이 공식적인 GD 카페라고 하는데요. 독특한 건물의 외관은 트레이드마크인 '피스마이너스원'의 로고를 본 딴 것이라고 합니다. 


카페 내부는 GD가 그린 그림과 직접 고른 가구로 꾸며져 있는데요, 천장에 달린 빨강과 노랑 꽃 조형물이 압권이었어요! 설치미술가 최정화 작가의 '숨쉬는 꽃'이란 작품으로, GD가 직접 제작을 의뢰했다고 합니다. 작품 가격이 개당 6천만 원을 호가한다고 해요.


카페의 음료와 디저트 구성에도 GD가 직접 참여했다고 하는데요. GD가 개발 과정에서 맛을 평가해 'GD맥주'로 알려진 악트트와(AC.III.T)도 만날 수 있답니다. 

 

이곳은 야경도 무척 아름다운 곳이니 늦은 밤 시간에 방문해 카페 놀이를 즐기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밤의 놀이터: 락볼링장 액트(AC.III.T)

제주의 새로운 나이트라이프 명소가 된 액트(AC.III.T)는 제주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레저공간을 만들고 싶었던 GD가 직접 그린 그림과 개인소장 작품을 공들여 설치해 완성한 라운지 펍 겸 볼링장입니다. 평소 볼링 애호가인 GD의 구상이 적극적으로 반영되어 제주에서 가장 트렌디한 장소로 떠오르는 곳이죠. 


저도 직접 볼링에 도전해봤습니다. 청소년들도 건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니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기시면 좋을 것 같아요. 


# 편안한 숙소: 메리어트호텔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 내부에는 글로벌 브랜드의 호텔 여러 곳이 운영 중인데요. 예산에 맞는 곳을 찾아 숙박할 수 있습니다. 제가 머문 메리어트호텔 제주신화월드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 객실 모습입니다. 1박당 미니바(냉장고 속 음료)가 1회 무료로 제공되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제대로 휴식을 취할 수 있었어요.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제주의 성산일출봉을 모티브로 한 '모실'에는 실내외 수영장이 연결되는 25m 길이의 랩풀, 어린이 전용 수영장 및 놀이터, 야외 풀, 스파,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 등이 있어요. 실내수영장을 이용하려면 수영모를 반드시 써야 하고, 실외수영장 이용 시에는 캡 모자를 써야 합니다(대여 가능). 


<제주신화월드>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304번길 38

홈페이지 : www.shinhwaworld.com

문의 : 064-908-8888


아직도 여름휴가를 떠나지 못하셨다면 제주신화월드에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난 8월 3일에는 인피니티 풀, 웨이브 풀, 워터 슬라이드, 키즈 풀 등을 갖춘 13,000㎡ 규모의 ‘신화워터파크’도 개장했다고 하니, 아이들과 함께 놀러 가기에는 최적의 장소인 듯합니다. 오늘 전해드린 후기가 여행 계획을 짜는데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지금까지 와이프로거 12기 박경이었습니다. 



행운 가득! 행복 가득! 가꿈사가 준비한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 받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