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꿈사랑

제23회 다솜이가족사랑캠프FOR를 모집합니다

 

23회 다솜이 가족사랑캠프 "FOR" 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아래 모집 사항을 꼼꼼히 읽어주시고 다솜이가족사랑캠프FOR 홈페이지에서 신청해주세요.

참가신청바로가기(http://www.familycampfor.com/)

 

 

  

 

모집개요

 행사일시 : 2012 5 19() ~ 20()

 참가신청기간 : 2012 4 25() 10 ~ 5 3() 자정

 참가자발표 : 54() 19시 이후

 장소 : 충남 천안 교보생명연수원(계성원

 준비물 : 편한 운동화, 세면도구, 갈아입을 옷가지, 가족을 더 사랑할 마음 ♡

 제공사항 : 식사 및 숙박(계성원), 가족티셔츠, 가족앨범 등 

참가자격

  6 ~ 18세의 자녀가 있는 가족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

 아빠, 엄마 모두가 참석해야 캠프참여 가능

 회원가입 후 신청하기 란에 있는 사항을 모두 적으시고 설문조사까지 완료해야 캠프신청 완료

 참가가족 신청은 가족과 시간이 필요한 가정을 선별 (추첨을 통해 선정)

 참가비 : 가족당 5만원 (전액 한국생명의전화에서 실시하는 생명존중 사업에 쓰입니다)

문의처 

  전화 02-2030-9160 (통화가능시간은 평일 09:00~18:00) 또는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문의

우리 삶에서 가장 소중한 존재, 가족그렇기에 가족 사랑은 무엇보다 중요하지만, 서로에게 소중함과 감사함을 전하기보다는 표현의 미숙함과 변함없이 내편이라는 생각에서 오는 무관심 등으로 서로간의 갈등과 원망이 생겨나는 경우가 많죠. 그럴 때가족간의 사랑과 소중함을 다시 한번 일깨우고 소통할 수 있도록 다솜이 가족사랑캠프FOR가 함께하겠습니다

 

   

 

 

 

 

 

 부부를 위한 프로그램 

 

1. 행복한 부부를 위한 가족연금술

부부프로그램으로 러브포지셔닝을 통하여 부부간의 사랑정도를 확인하고 긍정대화법을 배움으로 안정적이고 행복한 사랑의 관계의 부부가 될 수 있도록 진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2. 유서작성법 및 임종체험

삶에 대한 의미를 생각해보고, 죽음을 가상체험해봄으로서 생명과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도록하는 부모님들만의 시간입니다.

 

자녀프로그램

 

1. 숲에서 알아보는 생명의 신비

숲의 소리듣기, 나뭇잎 자세히 관찰하기 등의 체험 학습을 통해 평소에 접해보지 못했던 자연을 느끼고 아울러 생명과 자연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심어 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2. MBTI를 통해 알아보는 나의 성향

청소년 자녀들을 대상으로 MBTI를 활용하여 16가지 성격 유형을 알아보고 집단프로그램을 실시하여 자신의 성향을 알아보고 실제 생활에 적용해보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3.  도미노로 만드는 세상

도미노작업을 통해 공동작품을 만들면서 단체 활동을 경험해보고 부모님과 함께 볼 수 ㅇㅆ는 가족사랑의 의미가 담긴 작품을 만들어 봄으로서 가족사랑의 의미를 새기는 프로그램입니다.

 

 

가족프로그램

 

1. 가족하나되기

온 가족이 하나가 되어 즐겁고, 때론 진지한 시간을 가지며 가족의 사랑을 돈독히 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2. 가화만사성

야외활동으로 가족마당, 화합의길, 만남의 길, 사과의 길, 성공의 길을 순서대로 지나가면서 가화만사성을 이루어가는 포스팅 프로그램으로서 신체활동과 정서교류를 적절히 활용하여 가족간 화합과 친밀을 강화시킵니다.

 

3. 희망케이크 만들기

가족이 다함께 행복한 가족의 재탄생을 축하하는 의미로 케이크를 만들어 보는 시간으로, 평상시 요리를 함께 해보지 않았던 아빠, 자녀들이 함께 생크림을 바르고, 과일과 크림으로 우리 가족만의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케이크를 꾸며보는 시간입니다. (완성된 케이크는 집으로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다솜이 가족사랑캠프FOR와 함께하기 위해서 드리는 팁!! 참가신청 시 성의있게 써주시는 분들을 캠프 참여자로 우선 추첨한다고 해요캠프 참가 신청 시 꼭  참가신청을 신경써서 써주세요

 

대화가 필요하거나 가족사랑을 확인하고 싶은 분들 모두 주목!

12일 가족여행으로 의미있고 특별한 다솜이 가족사랑캠프FOR로 놀러오는 것은 어떨까요?

 

제22 다솜이가족사랑캠프FOR 현장일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