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입학선물 고민해결!

본문

2013. 2. 13. 13:09

|초등학교입학선물|

 

2월은 졸업식이 있는 달입니다. 유치원부터 대학까지 졸업식으로 정신이 없는데요. 2월의 졸업이 지나가면 3월에는 입학식이 찾아오게 됩니다. 처음 학교에 들어가게 되는 초등학교 입학은 온 가족이 설레는 일이 되는데요.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자녀와 조카들에게 무슨 선물을 줘야 할지 아직도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매년 가장 인기인 입학선물이 무엇인지 준비해보았습니다.

 

 

아직도 무슨 입학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인기 있는 초등학교 입학선물 best 3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초등학교 입학선물 best 3 - 가방과 실내화주머니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아이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책가방과 실내화주머니라고 할 수 있죠! 다른 아이보다 더 예쁜 가방을 사기 위해 분주하게 아이와 이곳 저곳 돌아다니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아이들이 선호하는 가방은 자신이 좋아하는 만화캐릭터가 크게 그려진 가방! 엄마들이 선호하는 가방은 오래 사용 할 수 있는 튼튼하고 유행을 타지 않는 가방이죠! 요즘은 백팩 형식으로 된 가방뿐만 아니라 캐리어 형식으로 된 가방도 많이 구입하는데요. 무거운 책을 어깨에 매고 다니지 않고 가방에 달린 바퀴로 끌고 다닐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해요.

 

초등학교 입학선물 best 3 - 학용품세트

 

 

책가방과 함께 필수로 구입하는 학용품세트! 얼마나 다양하고 예쁜 학용품 세트를 가지고 학교를 가느냐를 아이들은 매우 중요시 생각한다고 하네요. 요즘은 연필, 지우개, 수첩 등 필요한 학용품을 세트로 넣어 판매하는 제품이 시중에 많이 나와있습니다. 저렴하고 간편하지만 아이들에게는 좋은 선물이 되는 학용품세트를 선물해보세요.

 

초등학교 입학선물 best 3 - 수제도장

 

요즘은 캘리그라피를 이용해 한글로 도장을 만들어서 많이 선물합니다. 아이들의 돌 선물이나 입학, 졸업선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캘리그라피로 만들어져 자신만의 특색 있는 도장이 탄생하게 되는데요. 초등학교에 입학하면 새로 받은 책과 학용품에 이름을 쓰곤 하는데요. 간단하게 도장을 만들어서 인주가 아닌 스탬프를 이용해 도장을 찍으면 분실의 위험도 덜어주고 개성 있는 나만의 이름표가 탄생하게 됩니다.

 

처음 학교에 입학하는 것으로도 아이에게는 큰 설렘과 떨림이 있을 텐데요. 좋은 선물을 전달해주면 평생 기억에 남게 되겠죠? 주변에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가족이나 지인이 있다면 작은 선물을 나누면서 함께 행복을 느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