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꿈사랑

추운겨울에도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실내놀이터와 키즈카페

키즈카페체험 |

 

안녕하세요. 교보생명 가꿈사 와이프로거 달콤사탕 입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아이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참 많아지고 있죠! 아이와 따뜻한 실내공간에서 좀 더 다이나믹 하면서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는 엄마들 참 많으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요즘은 집 근처 마트 안에서도 쉽게 만날 수 있는 실내놀이터도 있고, 캐릭터가 있는 키즈 카페와 체험이 있는 키즈 카페등 연령에 따라, 좋아하는 종류에 따라 선택해서 가볼 수 있는 곳이 다양해진 것 같아요.

 


 

추운겨울 아이들의 즐거운 놀이터 키즈카페!

 

 

아무래도 날씨가 춥다 보니 실내놀이터나 키즈 카페를 많이 찾아가게 되는데요. 저도 얼마 전 파주 동생네 놀러 갔다가 조카와 달콤군을 위해 다녀온 요술모래 키즈 카페를 소개 볼까 합니다.

 

 

동생이 살고 있는 아파트 단지 근처에 있는 비교적 작은 규모의 키즈 카페인데요. 요즘 모래 만질 일이 많이 없잖아요~ 전에는 모래 놀이터가 대부분이었는데 이제는 모래에 안 좋은 성분들이 많다는 이유로 모래놀이터를 찾기 힘들어진 현실이라 달콤군에게 모래와 친해질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주고 싶어서 찾아가게 되었어요.

 

 

작은 규모의 키즈 카페이지만 엄마들과 아이들이 많은 편이었고 깔끔하고 아담하게 잘 꾸며져 있는 곳이더라고요~ 아이들은 집에서 가지고 놀지 못했던 장난감도 보고 마음껏 뛰 놀수도 있고 엄마들은 아이들을 보면서 잠시나마 휴식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우리 달콤군과 민군은 도착하자마자 요즘 핫 한 캐릭터 장난감에 홀릭 되어 한참 동안 가지고 놀더라고요. 모래놀이를 할 수 있는 키즈 카페 이지만 이렇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들도 놓여져 있어 다양한 놀이를 해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장난감도 가지고 놀고, 이것저것 구경도 하고 이젠 본격적으로 모래 놀이터에서 놀 시간! 이곳은 따로 모래 놀이 복이 준비되어 있고 엄마들을 위해 아이들을 챙겨주시고 안내해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더 편하게 이용 할 수 있었어요!

 

 

모래놀이터에는 직접 흙장난을 할 수 있는 장난감 도구들이 놓여져 있어서 아이들이 재미나게 시간을 보낼 수 있겠더라고요.

 

 

우리 달콤군은 악어와 공룡을 좋아해서 역시나 먼저 관심을 보이네요. 모래 놀이터 안에서 맨발로 모래도 밟아보고 맨손으로 흙도 만져보면서 흙의 느낌과 촉각 등을 발달시키는 놀이를 할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우리 달콤군과 민군은 재미있게 모래 안에서 한참을 놀다가 나왔답니다.

 

 

요즘 모래 속에 성분 때문에 모래놀이터도 없어지는데 이곳에 있는 모래가 안전한지 엄마들은 궁금하잖아요. 이렇게 모래의 성분을 한번 더 안내해주는 글이 있어서 엄마들이 읽어볼 수 있고 안심하고 우리아이들이 모래 안에서 놀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렇게 한참 동안 놀고 잠시 달콤군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타임! 키즈 카페에서는 아이들의 간식과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식사까지 마련되어 있으니 한참 동안 시간을 보내도 괜찮은 곳이죠? 달콤군이 이날 아이스크림에 감자튀김, 볶음밥까지 아주 제대로 잘 먹고 또 한참을 뛰어 놀았답니다.

 

 

춥다고 너무 움츠려 있지 않으신가요? 특히나 아이들은 에너지 발산이 제대로 되야 더 건강하게 무럭무럭 잘 자라는데요. 아파트 층간 소음 때문에 요즘 떠들 석 해서 우리 달콤군도 발뒤꿈치를 들고 걸어 다니는데요, 이렇게 가끔씩 마음껏 뛰놀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주는 것이 참 중요한 것 같아요.

요즘은 집 근처에도 실내놀이터 등이 너무 잘 마련되어 있어서 잘 이용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물론 날씨가 더 따뜻해지면 집 근처 공원이나 놀이터를 이용해주면 더 좋겠지요. 지금까지 달콤사탕 이었습니다.

 

  • 유현 2014.10.05 17:25

    뽀로로 뽀통령이 전하는 아파트 층간소음예방캠페인 사뿐사뿐 콩도 있고 가벼운 발걸음 위층 아래층 모두모두 한마음 기분까지 서로서로 좋아하는 너도좋아 나도좋아 나비처럼 가볍게,뛰지말고 모두함께 걸어보라는 말도 있잖아요.
    그리고 위기탈출 넘버원에서 나오는 아파트 층간소음예방에 도움주는 두꺼운 슬리퍼랑 층간 소음 줄여준다는 에어 매트도 전부 다 있으며 앞으로 이사를 갈 땐 반드시 층간소음예방에 도움이 되는 두꺼운 슬리퍼를 구입할 것도 빼먹지 맙시다요.

  • 민정 2015.07.04 17:58

    저두 한번 가봐야 할것 같네요.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서요. 아이가 10살하고 12살 14살인데 가두 되나요? 갈수 있으면 한번 갈게요.

    • Favicon of https://kyobolifeblog.co.kr 교봉이 2015.07.06 13:53 신고

      민정님 :) 소중한 댓글과 방문 감사합니다.
      관련문의는 아래의 전화를 통해 가능하실 것 같아요.
      참고 부탁드려요.
      *요술모래 키즈카페 031-947-8817

      앞으로도 다양한 소식으로 찾아뵐게요. 감사하니다.

  • 민정 2015.07.04 18:00

    저기 혹시 모래가 푹신푼신 하나요. 다칠다봐 걱정이 되네요.
    다치면 상쳐가 많이 날가봐

    • Favicon of https://kyobolifeblog.co.kr 교봉이 2015.07.06 13:53 신고

      관련문의는 아래의 전화를 통해 가능하실 것 같아요.
      참고 부탁드려요.
      *요술모래 키즈카페 031-947-8817

      소중한 댓글과 방문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