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나이가 들수록 든든함이 더해지는 서비스

본문

2013. 3. 13. 13:14

| 교보실버케어서비스 |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준비하는 고객님들이 100세까지 건강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교보생명 우대서비스 교보실버케어서비스를 아시나요? 효과적인 예방 및 회복이 필요할 때 고객님 곁의 특별한 서비스 교보실버케어서비스를 안내해드립니다.

 

 

나이가 들수록 하나 둘씩 아픈 곳이 늘어날 때, 이제라도 건강관리를 해야 하는데 라는 생각이 들때, 나에게 맞춤정보를 줬으면 하는 생각이 들 때 교보실버케어서비스가 도와드립니다.

 


 

교보실버케어서비스는 누가 받나요?

 

 

아래 교보생명 보험상품에 가입한 고객에 한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배당교보바로받는연금보험Ⅱ

무배당교보웰스연금보험

남다른노후를위한무배당교보100세연금보험

남다른노후를위한무배당교보VIP100세연금보험

무배당교보100세시대변액연금

 

- 교보실버케어서비스플러스는 상품별로 정한 일정 금액이상을 가입한 고객에게 제공이 됩니다.

- 교보실버케어서비스플러스의 부가기준 등 상세한 내용은 담당컨설턴트에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보실버케어서비스 - 연금 개시 전 암치료 지원

 

 

암 발생시 유명병원·병원진료·명의 정보 안내와 직접 간호사가 방문하여 회복교육을 해드립니다. (가입 1년 후부터 가능) 유명병원 및 의료진 안내를 해드리며 병원 예약을 도와드립니다. 종양전문간호사 방문 교육 (총 3회)을 실시하며 이 교육은 항암치료, 식이요법, 회복교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교보실버케어서비스 - 연금 개시 후 노화방지 프로그램

 

서울대학교병원이 개발, 감수한 위험평가 프로그램을 통해 노인성 질환 예방상담을 제공해드립니다. 건강위험 / 질병위험 / 신체활동 및 신체기능 평가/인지·감정 평가 등을 제공해 드리며, 연령에 따른 맞춤형 평가 / 개인별 건강증진, 질병예방 권장 안을 제공해드립니다. 당사 실버케어스테이션에서 프로그램 및 컨설팅을 제공해드립니다.

노화방지프로그램이란 서울대학교병원(가정의학과 조비룡 교수)에서 개발·감수한 위험평가프로그램을 통한 컨설팅 서비스로 검사 또는 검진은 아닙니다.

 

교보실버케어서비스 - 연금 개시 후 간병상담

 

 

장기간병상태 발생시 가족에게 악화방지 및 회복에 필요한 1:1 맞춤형 전화/인터넷 상담과 각종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노인장기요양병원을 안내해드리며 일상생활 간병상담/의사소통 및 심리상담, 운동 및 재활상담/간병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전국 케어전문 시설 이용 시 우대해드립니다.

 

교보실버케어서비스 - 연금 개시 후 케어매니저 방문교육

 

 

전문 케어매니저(간호사 또는 사회복지사)가 직접 방문하여 개인별 맞춤형 케어 플랜을 제공해 드립니다. (장기간병상태 발생 후 최대 3회 제공해 드립니다.) 고객의 건강상태, 주거·가족 환경에 맞는 간병방법, 운동요법, 간병기기 사용법 등에 대한 교육 및 자료 제공을 해드리며, 간병대상자와의 의사소통 방법 및 가족에 대한 정서적 상담을 해드리며 간병관련 기관 및 간병 용품을 안내해드립니다.

 

교보실버케어서비스 - 케어매니저 방문교육 신청방법

 

치매 및 일상생활장해로 해당분야 전문의의 진단을 받은 자로 계약일로부터 일상생활장해는 90일, 치매는 만 2년이 경과한자에 한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실버케어스테이션으로 전화 02-721-3366 또는 인터넷(www.kyobosilvercare.com)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교보생명홈페이지 실버케어서비스 안내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 실버케어서비스 안내 페이지로 이동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