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종료된 이벤트] 독서의 계절, 책을 통해 여러분의 마음을 전하세요!

본문

2013. 10. 16. 20:04

ㅣ독서의 계절 이벤트ㅣ

붉게 물들어가는 단풍과 높아진 하늘, 쌀쌀해진 가을바람까지 어느덧 가을도 완연해졌어요. 조용하고 몰입하기 좋은 가을의 밤은 독서의 계절이라 불리기 충분한데요. 이런 시기에 여러분의 소중한 사람에게 뜻깊은 책 선물을 보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가·꿈·에서 대신 이루어 드릴게요!

여러분의 사랑하는 가족과 지인에게 책과 함께 마음마저 전달해 드립니다. 이름 하여 "사랑의 메신저" 이벤트!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책과 함께 마음을 전달해 보세요!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우 쉽답니다.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후, 여러분이 선물을 전달하고자 하는 분의 주소와 함께 전달될 사랑의 메시지, 도서명을 적어 주시면 11월에 그분께 책과 사랑의 메시지가 도착해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책과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해 주세요! 깜짝 선물을 받는 분도, 선물을 신청해주신 분도, 선물을 드리는 가·꿈·사까지도 모두가 행복해지는 이벤트, '사랑의 메신저'!




독서의 계절을 맞아 '사랑의 메신저'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려요!


가·꿈·사에서 준비한 독서의 계절 이벤트, '사랑의 메신저'에 많은 참여 부탁 드려요! 아래 댓글까지 남겨주시면 더욱 좋아요. 소셜 댓글로 사연을 적어주시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지기 때문인데요. 이런 좋은 소식을 혼자만 알고 계시면 안 되겠죠? 친구나 지인들과 함께 소식을 나누며, 깊어지는 가을의 낭만을 충분히 느끼시길 바래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