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5초만에 보험료 확인! 국내 최초 인터넷 생명보험회사 '라이프플래닛'

본문

2014. 1. 8. 10:34

ㅣ라이프플래닛ㅣ

 

5초 후! 당신의 노후가 달라집니다. 국내 최초 인터넷 생명보험회사 '라이프플래닛'

 

 


깨알같이 작은 글씨들로 빼곡하게 들어차 있는 계약서를 보면 온통 어려운 전문용어들뿐이고, 복잡한 절차 때문에 가입 후에도 ‘내가 무슨 보험에 가입했나’, ‘보험은 어렵다’고 한번쯤 생각하셨을 거예요.

 

그래서! 이렇게 보험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단 '5초'만에 보험 별로 한눈에 보험료를 확인하고, 더불어 내게 맞는 보험이 무엇인지 꼼꼼히 따져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자, 그럼 지금부터 5초 보험료를 확인하러 가보실까요?

 

 

 

 


1. 가장 먼저 '라이프플래닛'으로 연결되는 아래의 링크를 눌러주세요.

 

라이프플래닛 홈페이지 ▶ https://www.lifeplanet.co.kr

 

그럼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실 텐데요, 여기서 왼쪽 하단에 계산기 그림과 함께 있는 '5초 보험료 확인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2. 자, 그럼 이렇게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생년월일과 성별을 입력하는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주민등록상의 생년월일과 성별을 입력하신 후, 아래의 보험료 확인을 클릭해 주세요.

 

 

 


 
3. 짠~! 보험 상품별로 월 보험료가 떴어요. 정말 쉽고 간단하죠? 단지 생년월일과 성별만 입력했을 뿐인데 말이에요.

 

딱 두 번의 클릭으로 이렇게 빠르게 상품별 보험료를 알아볼 수 있다니, 이 서비스를 착한 서비스로 선정합니다! ^^

 

그런데 맞춤설계에 앞서 내가 어떠한 보장이 필요한지 목적에 알맞은 보장을 받기 위해서는 위에 제시된 상품별로 정확한 이해가 필요하겠죠? 우리의 미래는 소중하니까요. 그럼 상품안내 페이지로 이동해 볼게요. 아래의 링크를 눌러주세요. 

 

 

 

 

 


그럼 위와 같은 상품안내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아래의 목록에서 궁금한 보험상품을 누르시면,

 

 

 

 

 

 

이렇게 어려운 전문용어 없이 간단하고 즉각적으로 이 상품이 ‘왜 필요한지’, ‘어떤 상품인지’, ‘무엇을 보장해주는지’ 알 수 있답니다. 그 동안 머리 아프게 복잡했던 보험 가입, 이젠 속 시원히 해결하실 수 있겠죠?

 

그럼 도대체 왜 많은 분들이 국내 최초 인터넷 생명보험사인 ‘라이프플래닛’을 선택하시는 걸까요? 그 이유는 바로 여기에 있답니다.
 

 

 

  

 
네, 바로 이런 이유로 많은 고객님들께서 ‘라이프플래닛’ 을 찾으셨답니다.

 

여러분도 이제 5초 투자로 탄탄한 미래를 설계해보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