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일본여행 추천, 일본 속 네덜란드 하우스텐보스

본문

2017. 3. 8. 15:57


지난 여행기에서는 일본의 독특한 여행지로 일본 알프스라 불리는 ‘알펜루트’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큐슈지방에 있는 하우스텐보스를 소개하려고 해요. 하우스텐보스는 큐슈 나가사키현 사세보시에 위치하고 있는 네덜란드 정원과 재미있는 어트랙션이 모여있는 일본의 3대 테마파크 중 하나입니다. 일본 속 네덜란드를 만나러 가보실래요? 


일본 하우스텐보스 여행기

(출처 | 구글지도 캡쳐)


하우스텐보스에 가기 위해서는 큐슈에 있는 후쿠오카 공항 또는 나가사키 공항으로 가야 해요. 후쿠오카에서는 JR미도리 하우스텐보스 기차를 타고 이동하면 되는데, 약 2시간 30분 정도 시간이 걸립니다. 나가사키 공항에서는 하우스텐보스행 리무진 버스로 바로 이동할 수 있고, 시간은 약 1시간 30분 정도 걸려요. 하우스텐보스와 함께 어느 도시에 머물지 정하고 공항을 정하는 게 좋아요. 나가사키, 사세보 등 하우스텐보스의 주변 도시에서 조용히 관광을 원한다면 나가사키 공항으로, 후쿠오카와 유후인, 벳푸 등에서 온천 관광을 생각한다면 후쿠오카 공항으로 가는 게 좋습니다. 


본격적으로 하우스텐보스에 대해서 여러분께 소개하도록 할게요. 하우스텐보스의 1일 입장권은 6,700엔으로 한화 약 70,000원 정도 비용이 들어요. 입장권으로 하우스텐보스 내에 있는 각종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1.52㎢에 달하는 넓은 면적이기에 하루 종일 뛰어다녀도 다 구경하기 힘들어요. 


저는 후쿠오카 공항으로 도착해 기차를 타고 하우스텐보스로 향했는데요. 기차가 하우스텐보스역에 도착할 때쯤 갑자기 눈앞에 유럽풍의 건물이 보였어요. 전혀 일본 같지 않죠?  


기차에서 내려서 조금 걸으니 하우스텐보스 입구가 곧 나타납니다. 하우스텐보스에 입장 하면 처음 만나는 풍경은 ‘플라워로드’라고 불리는 네덜란드 양식의 정원이에요. 천천히 사진으로 감상해 볼까요.


정말 아름다운 유럽에 있는 느낌이 들죠?


윈즈 사세보라는 곳을 지나 다리를 건너면 하우스텐보스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관람차도 보여요. 


조금 더 안쪽으로 가면 어트랙션 타운으로 들어갈 수 있는데, 여기서는 많은 체험관들이 있어 아이들과 연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스릴러 타운으로 들어가게 되면 귀신의 집이 종류별로 있어요. 귀신의 집 중 곡 하나는 경험해보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음침한 분위기의 사진을 보니 귀신의 집의 스릴이 느껴 지세요? 심장이 쫄깃쫄깃~ 극한의 공포 체험을 하고 나오니 어느덧 해가 졌어요. 하지만 벌써 집으로 돌아가긴 아쉽죠. 밤이 되면 찬란한 불빛이 가득한 하우스텐보스의 야경을 구경하러 가겠습니다.  


하우스텐보스의 암스테르담 시티와 타워시티의 야경은 수면에 비쳐 더 아름답게 빛납니다. 이렇게 야경까지 실컷 보고 돌아다니다 보니 배가 고파져서 타워시티로 이동 했어요.


타워시티 옆에는 운하가 조성돼 있어 멋진 풍경을 감상하며 분위기 있게 음식을 즐길 수 있어요. 위 사진 우측에 보이는 야외 테라스에서 전 세계의 국가별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배를 채우고 이제 돌아갈 길만 남았네요. 아트가든 쪽으로 내려가면 동물 조형물에 조명을 달아 더욱 환상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바다 위에서 뛰어노는 고래’인데 푸른 별빛이 수놓은 바다에서 고래가 유유히 헤엄치는 것 같죠?


낮에 봤던 관람차는 무지개 빛을 뿜으며 밤에 더 예쁘게 변합니다. 하우스텐보스는 낮부터 밤까지 정말 환상적인 곳이에요.

어떠셨나요? 정말 우리나라의 놀이공원과는 다른 즐거움으로 가득찬 하우텐보스! 겨울은 추우니 3월이 지나 꽃이 피는 봄에 가시면 좋은 추억을 만들고 오실 수 있을 거에요. 그럼 이제 비행기 표를 구매하는 일만 남았네요? 모두들 즐거운 여행 되세요. 지금까지 가꿈사 사내필진 9기 김준영이었습니다. 







행운 가득! 행복 가득! 가꿈사가 준비한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 받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