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자연과 함께하는 도심 속 힐링 피서지, 성내천 물놀이장!

본문

2019. 8. 20. 18:23

입추가 지난 것이 무색할 만큼 무덥고 습한 요즘, 여러분은 어떤 여름을 보내고 있나요? 어느덧 여름방학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많은 인파로 북적이는 워터파크가 부담스럽다면 서울 시내에서 소소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물놀이장은 어떨까요? 오늘은 아이들과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성내천 물놀이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송파구 오금동에 위치한 성내천 물놀이장은 길이 160m, 폭 3~5m의 인공 물놀이 시설로,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한 곳입니다. 지하철 용출수와 지하수를 사용해 물이 굉장히 시원하고 깨끗할 뿐 아니라 매일 물놀이장 개장 전후 고압 세척기로 수조를 청소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수심이 얕은 곳부터 깊은 곳까지 천천히 바뀌고, 깊은 곳 또한 많이 깊지 않기에 어린 아이들도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수심이 조금 깊은 곳에서는 아이들이 재미나게 튜브를 탈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시간대 별로 분수가 뿜어져 나오는 곳도 있어서 아이들이 더욱 시원하고 재미있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성내천 물놀이장의 눈에 띄는 특징 중 하나는 안전요원 7명과 간호보조사 1명이 상시 대기 중이라는 것입니다. 안전요원이 수시로 돌아다니며 아이들의 안전을 체크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샤워실, 탈의실, 그늘막, 공기주압기 등의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서 물놀이 전후, 아이들을 씻기는 일도 간단합니다. 간식, 수영복, 수건 등의 물놀이 용품만 잘 챙겨 오시면 일반 수영장 부러울 것 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주변에 자연 생태하천이 흘러 오리, 물고기와 수초, 다양한 식물을 만나볼 수 있다는 점도 이곳이 가진 매력 중 하나입니다. 물놀이 후 날이 선선해지면 아이들과 함께 천천히 산책해 보세요. 자전거와 인라인을 탈 수 있는 길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성내천 물놀이장은 주차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주변 카페, 식당 등의 주차공간을 이용해야 한다는 사실, 참고하세요! 


많은 인파와 짜릿한 어트랙션이 가득한 워터파크도 좋지만 때로는 가까우면서도 자연과 동화된 조용한 피서지를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남은 여름방학, 아이들에게 어떤 추억을 만들어 줘야 할지 고민되신다면 성내천 물놀이장에서 더위도 식히고 푸른 자연도 선물해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