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든 것이 한 자리에! 제주 목장카페 드르쿰다

본문

2019. 8. 26. 11:45

도시의 높은 아파트 사이에서 자라는 아이들이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여행지로 국내에 제주도 만한 곳이 있을까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빼어난 자연경관과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관광 시설을 모두 갖춘 제주도는 아이가 있는 가족에게는 최고의 여행지인데요, 오늘은 제주도의 여러 관광지 중에서도 승마, 카트, 이색 자전거 등의 레저 스포츠와 동물 먹이주기 체험 등의 힐링을 한번에 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주 동부권에 위치한 목장카페, 드르쿰다입니다. 


제주의 이색관광지! 입장료 없는 드르쿰다

이름부터 독특한 제주 목장카페 드르쿰다는 3만여 평에 이르는 광활한 초원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드르쿰다의 ‘드르’는 제주어로 넓은 초원이나 들판을, ‘쿰다’는 ‘품다’를 뜻한다고 해요. 

단순히 목장이 있는 카페라고 생각했는데 실제 방문해 보니 테마공원이라고 해도 손색없을 정도로 상당히 넓은 곳이었습니다. 탁 트인 곳에서 제주의 파란 하늘과 넓은 초원을 감상할 수 있어 정말 좋아요. 다른 관광지들과는 달리 별도의 입장료나 음료 구매 제한도 없습니다. 


너른 들판은 그 자체만으로도 그림 같았지만, 사진 찍기 좋은 소품들도 많아서 가족뿐 아니라 연인, 친구들이 함께 와서 사진 찍는 모습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아무데나 카메라를 갖다 대도 인생샷을 찍을 수 있었어요. 


이색 자전거 타기와 동물 먹이 주기 체험

어린 아이들이 이곳에서 특히 좋아하는 체험은 동물 먹이 주기와 이색 자전거 타기입니다. 평소에 보기 힘든 모양의 자전거들을 무료로 타 볼 수 있는데요, 귀여운 동물 모양부터 옆으로 가는 자전거, 아이들을 모두 싣고 한 번에 이동이 가능한 자전거까지… 자전거 대수도 많고 넓어서 기다리는 일 없이 많은 어린이들이 동시에 탈 수 있습니다. 

염소, 양, 토끼 등의 동물들도 가까이에서 관찰할 수 있습니다. 카페 내에서 동물 먹이를 2천원에 구입하면 먹이 주기 체험도 할 수 있어요. 꼭 먹이를 주지 않더라도 동물을 가까이에서 구경하는 것 역시 무료입니다. 


카트 타기와 승마 체험

이미지 출처: 드르쿰다 홈페이지 delekoomda.modoo.at

카트 타기와 승마 체험은 유료로 가능합니다. 승마체험 시 안전장비와 승마복을 대여할 수 있고, 오랜 경력을 가진 기사의 안내를 받을 수 있어 승마 경험이 없는 초보자들도 도전해 보기 좋아요. 가격은 승마체험의 경우 코스별로 다르고(약 1만원~ 6만5천원), 카트는 1인승과 2인승에 따라 다릅니다(약 1만5천원~3만5천원). 


제주 목장카페 드르쿰다

주소: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454

운영시간: 매일 09:00~18:00

문의: 064-787-5220


지금까지 제주 목장카페 드르쿰다를 소개해 드렸는데, 어떠셨나요? 다양한 레저 스포츠, 동물 먹이 주기 체험, 이색 자전거 타기,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까지… 제주도에서 경험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체험할 수 있어 추천 드렸는데요, 가족뿐 아니라 친구, 연인과 함께 가도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이라 생각합니다. 제주도 동부권으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한 번 들러 보시길 추천 드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