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정명훈 지휘자와 함께한 교보생명 CF 촬영현장 스케치

본문

2013. 7. 1. 15:42

|교보생명CF|

 

지난해 정명훈 마에스트로가 요리하는 교보생명 CF를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작년에 이어 올해는 귀에 착 감기는 평생든든송과 함께 교보생명이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는데요, 인천 송도에서 진행된 촬영현장을 교보생명 블로그에서도 함께했어요.

 

 

이번 CF도 마에스트로 정명훈 지휘자가 메인 모델로 수고해주셨어요. 많은 사람들이 함께해서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계속되었던 CF촬영 현장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교보생명 CF 촬영 현장으로 go go!

 

 

이른 아침 인천 송도에서는 촬영준비로 많은 사람들이 바쁘게 움직이고 있었어요. 횡단보도 한쪽에는 촬영장비들이 줄줄이 준비되어 있고 사람들이 준비 중이었어요.

 

 

이번 CF에는 교보생명 고객들을 나타내는 다양한 직업 군의 엑스트라 분들도 함께 촬영을 했는데요. 경찰, 요리사, 소방관 등등 다양한 옷차림의 사람들이 함께한 현장은 시끌벅적 분위기가 참 좋았어요.

 

 

촬영 준비가 한창 진행되고 있을 때 정명훈씨가 도착을 하셔서 촬영 의상으로 갈아입고 촬영을 위해 신호등을 건너기 위해 기다리고 계세요. 촬영 현장에는 사모님도 함께 해주셨어요!

 

 

한쪽에 마련된 카페를 빌려 촬영 모니터를 설치해 볼 수 있게 만들어 놨어요. 촬영현장이 정신 없고 통제해야 되는 부분이 많아 저는 안에서 모니터를 통해 보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NG가 많이 나서 정명훈 지휘자님도, 엑스트라 분들도 많이 지치신 상태였어요.

 

 

촬영 현장을 조금 더 가까이 지켜보기 위해 중간에 밖으로 나가봤는데요. 커다란 카메라가 여러 대 보였는데요. 촬영장비가 굉장히 신기했어요. 비가 오려고 해서 큰 조명장치까지 등장했어요.

 

 

계속되는 NG에 다들 힘들었지만 노래에 맞춰 밝게 춤추면서 신나게 촬영에 임하려고 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어요. 촬영현장에서는 평생든든송이 계속해서 울려 퍼졌는데요. 몇 번 듣지 않아도 귀에 쏙쏙 들어오고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노래로 CF가 나간다면 많은 사람들이 흥얼거릴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이번 촬영에선 정명훈 지휘자님이 기타를 치면서 많은 고객들과 함께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기타를 치고 함께 노래 부르며 움직이는 모습 때문에 더 친근감 있고 밝은 느낌이었어요.

 

 

1차 촬영을 마치고 돌아오시는 모습이에요. 긴 시간의 촬영이었지만 힘든 색 하지 않으시고 열심히 촬영에 임해주셨어요!

 

 

차 촬영은 교보생명 FP와 고객의 모습을 촬영했어요. FP역을 맡으신 분은 오디션을 통해 선발 했는데, 촬영장에 계신 많은 분들이 만족해 하셨어요. 정말 다양한 표정연기를 보여주시더라구요!

 

 

3차 촬영은 FP와 정명훈 지휘자가 만나는 모습을 촬영했는데요. 비가 많이 와서 촬영이 지연되다가 비가 잠깐 멈춘 사이에 빠르게 진행되었어요.

 

 

이번에도 엑스트라 분들과 함께했는데요, 역시 기타는 빠지지 않고 등장했어요! 비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걱정을 했는데 다행이 금방 멈춰주었어요. 긴 촬영에 모두 많이 지쳤지만 평생든든송만 나오면 언제 그랬냐는 듯이 신나게 춤을 추고 촬영에 임했어요.

 

 

마주보고 인사를 하는 모습이에요. 뒤에서는 엑스트라 분들이 신나게 노래에 맞춰 춤을 추고 계세요.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는 엑스트라분들 이셨어요! 비까지 오는 날씨에 촬영을 하느라 모두 고생이 많으셨어요. 이런 고생 끝에 정말 멋진 CF가 만들어진 것 같아요.

 

 

이 CF는 오늘 교보생명 유투브를 통해 공개되었어요. 이제 TV광고로도 만나보실 수 있으실 텐데요. 오늘 촬영현장 스케치까지 함께하셨으니 교보생명 CF를 보시면 더 반갑게 느껴지지 않을까요? CF공개와 더불어 교보생명 블로그에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이벤트 참여하시고 다양한 상품을 받아 갈 수 있는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교보생명CF전파 이벤트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