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확실한 다이어트를 위해 종류별 다이어트 어플을 모아봤다!

본문

2013. 7. 17. 19:45

 ㅣ 다이어트 어플 ㅣ


최근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새해에 세운 계획이 무엇이었나 라는 질문에 무려 40%가 다이어트라고 응답했다고 해요. 하지만 2013년의 절반이 지나가는 이 시점, 새해에 불탔던 다이어트 의지는 온데간데없고 매일 반복되는 작심삼일 다이어트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특히 혼자 다이어트를 계획해서 실천하는 것은 정말 쉬운 일이 아니죠 !   

 

 

그래서 오늘은 꾸준히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이어트 어플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종류별로 알아보는 다이어트 어플 

 

칼로리 다이어트를 위한 '눔 다이어트 코치' 어플     

뉴요커들이 반한 똑똑한 어플 눔 다이어트 코치는 식단 조절로 체중을 감량할 수 있게 도와주는 어플이랍니다. 자신이 먹은 식단을 기록하면 자동으로 칼로리가 계산되기 때문에 하루에 먹는 칼로리가 어느 정도인지 체크할 수 있답니다. 또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이상적인 칼로리 비율까지 알려주기 때문에 칼로리를 조절할 수 있어요. 음식을 검색해 식단을 기록할 때 해당 음식에 대한 정보를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답니다. 이외에도 GPS와 가속기를 이용한 다양한 운동정보를 측정할 수도 있고요! 꾸준히 칼로리 기록이나 운동 기록을 하면 일주일 단위로 통계 자료까지 확인 할 수 있으니 운동과 식단 조절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께 유용할거에요. ^^   

 

신선한 자극을 통해 의지를 불태워주는 다이어트 노트’ 어플

 

의지박약으로 작심삼일의 다이어트를 반복하고 있다면 다이어트 노트 어플을 사용해 보는 건 어떨까요? 외국 배우들의 탄력 있는 몸매 사진 등 '자극짤'을 제공하며, 집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운동법을 영상으로 소개합니다. 유투브를 이용한 운동 영상은 해외에서 제공되는 다이어트 영상으로 연결되며, 연결 화면의 하트 모양을 누르면 즐겨찾기에 추가해서 반복하여 볼 수 있답니다. 또한 다이어트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는 여러 팁까지 제공하고 있으니 참 유용한 것 같네요. 신선한 자극을 받고 다이어트 의지에 불을 붙이고 싶다면 이 어플을 사용해보면 어떨까요?     

 

집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여성을 위한 '레이디홈웨이트트레이닝' 어플 

레이디홈웨이트트레이닝은 100만 명이 선택한 홈웨이트트레이닝 어플 제작 전문가가 만든 여성전용 다이어트 어플입니다. 실제 사진과 함께 가슴, 어깨, , 복근, , 엉덩이, 다리 부위별로 웨이트 운동법을 소개해주기 때문에 쉽게 따라 하고 배울 수 있습니다. 웨이트를 하기 위해서는 1~2kg 되는 덤벨과 의자가 필요한데요. 덤벨은 시중에서 약 6천 원~1만 원 사이로 쉽게 구매가 가능해요.  헬스장 가는 시간이 부족하거나, 막상 헬스장을 가도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른다면 이 어플을 통해 배워보세요! 

 

먹으면서 다이어트 할 수 있게 도와주는 '다이어트 레시피' 어플 

 

먹는 것을 참으면서 다이어트 하기가 힘들었다면 다이어트 레시피 어플을 추천해드려요! 칼로리를 낮추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레시피에는 두부홍초요거트, 제로콜라셔법, 고구마칩, 곤약냉체, 제로콜라잼, 참치두부스테이크, 다이어트라면, 초간단 순두부탕 등이 있습니다. 보통 조리시간도 30분 넘지 않으며 만드는 방법도 쉬워 누구나 따라 만들 수 있답니다. 살이 찔까 봐 먹는 것이 두려운 분들에게 추천!

 

체계적인 기록을 위한 다이어트 일기 '날씬쟁이가 될 거야'  

 

매일매일 자신의 몸무게와 다이어트 일기를 작성할 수 있는 날씬쟁이가 될 거야 어플의 장점은 꾸준히 기록한 내용을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자신의 목표 체중, 최초/현재 체중 현황을 그래프를 통해 월별로 볼 수 있기 때문인데요. 또한 달력을 통한 다이어트 일기를 쓸 수 있기 때문에 꾸준히 기록만 한다면 성공적인 다이어트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다이어트 성공기 게시판, 다이어트 정보 게시판, 식단 공유 및 운동 방법 공유 게시판 등이 있어 다이어트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답니다. 

   

 

 살을 빼면 보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 그거 아세요? 교보생명에서는 건강한 고객들의 보험료를 할인해 드리는 ‘건강체 할인’ 제도가 있답니다!최근 1년간 흡연한 사실이 없고, 혈압과 BMI 수치가 기준을 통과하면 보험료가 할인된다는 사실! 건강도 챙기고 보험료도 할인 받는 12조를 누려보세요 ^^

일단 금연 기간은 1년 이상이 충족되어야 하는데요. 만약 건강체로 판정 받은 뒤 다시 흡연하면 할인혜택이 취소된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그리고 가입 당시 건강체가 아니셨어도 추후 건강체 조건을 모두 충족하시면 계약을 변경하실 수 있으니 포기하지 마세요!

 

 

노출의 계절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여름, 오늘 소개한 다이어트 어플 정보를 통해 성공적인 다이어트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