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크리스마스 캐롤 BEST 5, 크리스마스 캐롤 모임,

본문

2013. 12. 16. 18:59

ㅣ크리스마스 캐롤ㅣ

벌써부터 거리에는 크리스마스트리와 함께 크리스마스 캐롤이 울려 퍼지고 있는데요. 크리스마스 캐롤만 들어도 크리스마스가 한껏 다가온 기분이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 매년 이맘때면 즐겨 들었던 크리스마스 캐롤 중, 오랫동안 사랑받고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노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캐롤 BEST 5 !

 

크리스마스 캐롤 BEST 1. Santa Claus Is Coming To Town - Mariah Carey

 

 

전설적인 크리스마스 캐롤하면 바로 이 노래 '산타할아버지 우리 마을에 오시네' 아닐까요? 거리에서 흔히 들을 수 있는 이 노래는 어렴풋이 제목을 기억하지만 선율만큼은 모두가 기억하고 있을 듯한데요. 한 번 듣고 나면 아하! 할 정도로 우리들의 크리스마스 캐롤로 오랫동안 자리 잡고 있는 노래 중 하나입니다.   

 

크리스마스 캐롤 BEST 2.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 Mariah Carey

               

                   

 

영화 러브액츄얼리에서도 흘러나와 새로운 캐롤의 고전이 된 이 노래는 20대의 절반 정도가 크리스마스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곡 중의 하나라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캐롤 BEST 3. Have Yourself A Merry Little Christmas - Michael Buble

  

                 

          
 
따뜻한 크리스마스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단연 이 노래!
영화 나홀로집에서 마지막 엔딩송에 중저음으로 흘러나온 이 노래는 따뜻한 크리스마스 향수를 느낄 수 있는 곡입니다. 

 

크리스마스 캐롤 BEST 4. All you need is Love - Daniel marroni


                 


 
러브액츄얼리 OST로 유명했던 이 노래는 2007년 겨울 무한도전 멤버들이 불러 큰 화제를 일으켰는데요. 그 이후에도 크리스마스 캐롤 하면 빠질 수 없는 노래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캐롤 BEST 5.White Christmas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캐롤로 수많은 뮤지션들이 불러온 이 노래는 특히,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꿈꾸며 들을 수 있는 노래로 오래전부터 전설적으로 크리스마스 캐롤하면 떠오르는 노래입니다.

 

 크리스마스에 딱 어울리는 캐롤 추천!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캐롤은 어떤 노래들이 있을까요? 한 눈에 정리해보았어요. 

 

* 내용 출처 : 네이버 뮤직

 크리스마스 캐롤 스마트폰 어플은?

크리스마스 캐롤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스마트폰 어플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대표적인 어플 2개를 소개해드릴게요. 
 
크리스마스 캐롤과 노래 
 
40개 이상의 크리스마스 캐롤과 노래를 들을 수 있는 어플입니다. 재생 위젯도 지원되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노래를 마음껏 듣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크리스마스 캐롤 및 소리  

크리스마스 캐롤의 소리와 무료 벨소리를 혼합할 수 있는 어플로 다양한 크리스마스 캐롤의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무료 벨소리까지 지원되고 있으니 한 달 동안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흠뻑 취하고 싶다면 이용해보세요.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 캐롤을 들으며 연인과, 친구와, 가족과 함께 보낼 해피 크리스마스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