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꿈사랑/교보생명

[SNS드라마] 러브 인 메모리 시즌2, 아빠의 노트 1화 '오늘'

 

 

 

 

 

교보생명 SNS 드라마 러브 인 메모리 시즌 2, 아빠의 노트가 드디어 2월 26일 첫 방영이 되었답니다. 첫 화에서는 수정이가 아빠의 노트를 발견하면서 어린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며 아빠를 그리워하는 모습이 그려졌답니다. 가.꿈.사 여러분들과 함께 그 첫 화 이야기를 살펴볼까요?

 

 


 

 

 

 

 

 

결혼을 앞둔 수정이는 남자친구와 하늘나라로 간 아빠가 남겨놓은 편지 한 장을 읽게 됩니다, 편지 속에는 미래의 남편과 함께 아빠가 남긴 유산을 찾길 바란다는 내용이 담겨있었는데요.

 

 

 

 

 

그래서 둘은 주소지를 찾아 한 곳에 도착하게 됩니다. 그곳은 바로 어린 수정이와 아빠, 엄마가 잠시 머물러 살게 되었던 시골에 위치한 집이었답니다.

 

 

집 안으로 들어가자, 수정이는 어린 시절이 추억을 떠올립니다. 그리고 그 집안에서 발견된 상자에서 한 노트를 발견합니다.

 

 

 

 

그 노트를 펼치자, 어린 딸 수정이와 엄마의 모습이 그려져 있었습니다. 그제야 그 노트가 아빠의 것이라는 알게 된 수정이.

 

 

 

 

노트 속에 있는 아빠의 일기를 읽어보면서, 잠시 아빠와의 어린 시절 추억을 떠올리기도 합니다. 그렇게 한 장 한 장 넘겨보다가 발견된 사진 1장. 

 

사진 뒷면에는 에리카라는 이름이 적혀져 있었고, 수정이는 엄마에게서 에리카라는 여자에 대해 들은 적이 있다고 남자친구에게 말합니다.

 

아빠의 노트에 적힌 대로 에리카라는 여자를 찾기로 합니다.

 

과연, 에리카는 누구일까요?

 

 

 

아빠의 노트 제1화 '오늘' 시청하기

 

 

            

 

 

아빠의 노트 보고 이벤트 참여하러 GO! GO!  

                    

교보생명 카카오스토리에서는 매주 수요일 11시 빵빵한 이벤트로 빵빵한 경품을 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순애보적인 가족사랑 이야기를 그리는 아빠의 노트, 아래의 댓글을 통해 많은 응원도 함께 부탁드려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