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광화문글판

본문 제목

2020 광화문글판 대학생 에세이 공모전을 시작합니다!

본문

2020. 3. 2. 08:52

교보생명이 여섯 번째 '광화문글판 대학생 에세이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2015년에 시작한 광화문글판 대학생 에세이 공모전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거리를 오가는 이들에게 희망과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광화문글판 봄편을 매년 게시하며 개최하는 공모전으로 대학생 여러분의 생각을 글로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공모전을 통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2020 광화문글판 대학생 에세이 공모전의 주제는 생명, 순환, 희망 중 한 가지를 골라 써주시면 됩니다. 에세이를 어렵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본인의 경험이나 철학, 신념, 생각 등을 가볍게 글로 풀어낸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편지, 일기, 칼럼, 수기 등 다양한 형식으로 작성하시면 되니, 부담 없이 작성해보세요! 지난해 수상작을 보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작성해야 할 분량도 많지 않습니다. 



광화문글판 문안이나 광화문글판 자체가 에세이에 직접 드러나지 않아도 됩니다. 2020년 광화문글판 봄편의 주제인 ‘생명’과 ‘순환’,'희망'을 담아낸 이야기를 들려주시면 되는데요, 여러분의 에세이를 통해 대학생의 삶과 이야기를 담아주세요. 더 궁금한 내용이 있으신 분은 kyobopr@naver.com 으로 메일을 보내주시거나, 카카오톡에서 @광화문글판을 친구 추가하신 후 문의해 주시면 자세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지정양식과 응모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0 광화문글판 대학생 에세이 공모전이 대학생 여러분에게 희망이 되었으면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