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여기가 바로 힙의 중심! 4월 서울 팝업스토어 추천

본문

2023. 4. 5. 18:09

친구들 꽃놀이🌸는 잘 다녀왔어? 요즘 봄꽃도 만개💐하고 바람🌬도 살랑 부는 게 걷기 딱 좋은 날씨인 것 같아. 봄의 절정 4월인 만큼 집에만 있을 수 없겠지? 이번에는 교봉이가 트렌드의 성지! 힙하고 핫한🔥 팝업스토어를 소개해주려 해. 볼거리, 놀거리는 물론 인증샷까지 겟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로 골랐으니 모두 함께 핫플의 성지로 떠나보자고~🤩

 

교봉이의 알맹 리스트

웨이팅 주의! 지갑 주의! 홍대 건강이 최고심

벨리곰 실물 영접! 잠실 어메이징 벨리곰 해피 B-DAY’

체험존, 포토존 가득한 성수 카누 하우스

 

귀여운 고심이 가득! 홍대 건강이 최고심🤒

🚩장소: 오브젝트 서교점(서울 마포구 와우산로3513, 건강이 최고심)
📆기간: ~4/30
시간: 12~21

▲출처: 오브젝트 인스타그램

요즘 가장 핫한🔥 팝업스토어를 고른다고 하면 건강이 최고심을 빼놓을 수 없어. 최고심은 Z세대 친구들에게 아이돌급 인기를 끌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야. 인기에 힘입어 최고심은 지난 3홍대 소품샵 오브젝트에 팝업스토어를 열었어.

건강이 최고심에서 느낄 수 있듯 이번에는 약국💊이 콘셉트. ‘자신감 올라가는 약’, ‘잘못해도 살짝 넘어가는 약과 같은 MD 상품은 물론 고려은단과 콜라보한 비타민C, 쏠라C 등 다양한 굿즈가 판매되고 있지. 편지지, 파우치, 키링, 그립톡과 같은 귀여운🥰 최고심 굿즈도 가득해.

▲출처: 오브젝트 인스타그램

건강이 최고심에서 가장 인기 있는 굿즈는 부적🧧이야. ‘야근 퇴치 부적’, ‘모든 일이 잘되는 부적’, ‘귀염둥이 부적 100종의 부적이 준비되어 있어. 가격은 장당 500! 부담 없는 가격이어서 그런지 종류별로 사 가는 친구들이 많더라고.

최고심은 귀여운 얼굴로 당돌하게 표현하는 게 매력이지?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면 귀여움에 못 이겨 굿즈를 잔뜩 사게 된다고 하니, 텅장💸 주의하도록!

한 가지 팁🔔! 최고심 팝업스토어는 평일, 주말 상관없이 1~2시간 이상의 대기가 있어. 오브젝트 앞에 있는 태블릿으로 미리 대기를 걸어놓고 주변 카페나 경의선 숲길을 산책🚶🏻하는 걸 추천할게!

 

왕크왕귀 벨리곰🧸 실물 영접 가능! 잠실 어메이징 벨리곰 해피 B-DAY🎂

🚩장소: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메인광장(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기간: ~4/23
시간: 11~21

▲출처: 롯데홈쇼핑

무려 145만 팬덤을 보유한 벨리곰🧸4월 벚꽃 시즌🌸에 맞춰 돌아왔어. 기존 축제보다 더 크고 다채롭게 진행되는 어메이징 벨리곰, Happy B-day’ 파티는 잠실 롯데월드타워 메인광장에서 열려. 이번 행사에서는 18m 크기의 초대형 벨리곰과 벨리곰 케이크, 벨리곰 단짝 친구인 꼬냥이까지 만날 수 있어.

▲출처: 벨리곰 인스타그램

낮에는 벨리곰과 함께 비눗방울 놀이를 즐기는 버블타임을, 밤에는 벨리곰 케이크에 불이 들어오는 캔들🕯 나잇 파티🎇를 즐길 수 있어. 게다가 기념일인 친구들을 위해 빔 이벤트까지 진행된다고 해.

언제 방문할지 고민이라고🤔? 4월 첫째 주부터 셋째 주 주말에 가면 움직이는 벨리곰🧸을 만날 수 있어. 유튜브나 인스타그램에서 벨리곰과 사진을 찍다 화들짝 놀라는😫 영상 한 번쯤 본 적 있지? 주말에 방문하면 귀여운 벨리곰도 보고 놀랄 수도(?) 있으니 인증샷📸 찍으러 가보는 건 어떨까? 벚꽃 명소인 석촌호수도 구경하고 어메이징 벨리곰파티🎊도 즐길 수 있을 거야.

! 인형부터 키링, 스티커 등 다양한 벨리곰 굿즈를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고 하니 놓치지 말기!

 

커피도 마시고 체험도 하고! 힙의 성지 성수 카누하우스

🚩장소: 서울 성동구 서울숲415-1(카누하우스)
📆기간: ~5/21
시간: 11~20

▲출처: 동서식품

커피 없으면 못 사는 친구 손🖐🏻! 국내 대표 커피 브랜드인 카누에서 팝업스토어 카누하우스를 오픈했어. 힙의 성지인 성수동에서 오픈했는데, 깔끔한 인테리어는 물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 혜자 팝업스토어로 소문나고 있대😎.

카누하우스는 총 6개 층으로 구성되어 있어. 카누의 발자취를 담은 전시 공간과 바리스타 머신, 캡슐커피를 구경할 수 있지. 1층에서는 원두 8종 중 원하는 원두를 고를 수 있는데 여기서 택한 캡슐은 바리스타라운지에서 직접 내려 맛볼 수 있어😋.

▲출처: 카누 캡슐커피 인스타그램

2층 오피스 공간에서는 카누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곁들인 입사 지원서📑를 작성해. 나만의 명함까지 만드는 것은 물론, 지원서에 들어갈 네컷 사진📸까지 찍을 수 있어.

3층 홈 라이프 공간에서는 카누 DIY 키링 만들기 체험 공간이 펼쳐져. 키링 키트에 원하는 그림을 그리고 잘라 직원에게 전달하면 키링 완성! 체험은 여기서 끝이 아니야. 4층에는 에스프레소, 콘파냐 등 베리에이션 커피를 마실 수 있는 힙한 스탠딩바도 있어. 힙에 죽고 힙에 사는 친구들이라면 놓칠 수 없겠지😎?

마지막으로 성수동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루프탑에서는 바리스타 캡슐로 나만의 포토존 만들기와 드로잉 이벤트가 진행 중이야. 인생샷✌🏻 뿐 아니라 각 체험존에서 미션에 성공하면 스탬프도 받고 기념품🎁도 받을 수 있어. 한 공간에서 카페부터 네컷 사진, 다양한 체험까지 할 수 있다니, 정말 좋지 않아? 카누하우스는 보조배터리까지 대여해준다고 해🤗. 배터리 걱정 없이 알차디알찬 카누하우스를 만끽해보길 바라!

팝업스토어 전성시대답게 요즘에는 볼거리👀, 체험 거리뿐 아니라 명확한 콘셉트를 갖춘 팝업스토어가 참 많은 것 같아. 날씨 좋은 4, 산책도 즐기고🚶🏻 트렌드의 성지인 팝업스토어도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팝업스토어는 짧은 기간에만 열리는 만큼 놓치지 말고 즐겨보자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