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가·꿈·사 발대식, 교보생명 블로그 시민 기자단 떴다

본문

2012. 5. 31. 19:00

 

교보생명 블로그 시민 기자단 떴다

 

대학생, 주부참여하는 블로그 기자단 발대식 열려

다양한 스토리와 컨텐츠 통해 고객과 소통∙공감하고자

 

▲ 30일 교보생명 광화문 본사에서 교보생명 공식 블로그 ‘가족∙꿈∙사랑’의 시민 기자단 발대식이 열렸다. 대학생, 주부블로거 등 26명으로 구성된 기자단은 3개월 간 다양한 스토리와 컨텐츠를 통해 고객들과 즐겁게 소통할 예정이다.

 

교보생명 블로그(Blog)가 다양한 계층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습니다.

 

교보생명은 지난달 오픈한 공식 블로그 ‘가족∙꿈∙사랑’(http://www.kyobolifeblog.com)의 시민 기자단발대식을 열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이날 발대식에는대학생, 주부블로거 등 총 26명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20~40대 일반 시민으로 구성된 기자단은 다음달부터 3개월 간 활동하며 교보생명 블로그를 통해 고객들과 공감대를 형성합니다.

 

블로그는 이들이 꾸미는 다양한 스토리와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될 계획입니다.

 

대학생들은 취업관련정보, 해외탐방 소식 등 젊은 층의 관심 분야를, 주부블로거들은 교육, 재테크 등 관심사를 반영해 보험 상품∙서비스, 금융∙재테크 정보등 콘텐츠를 포스팅합니다.

 

이외에도 교보생명의각 분야 전문가들이 보험상식, 상품해설, 재무설계, 건강정보 등 체계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시민 기자단은 회사 소식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 될만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블로그는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과 소통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