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야구 직관 두 배로 즐기는 방법! 고척스카이돔 야구장 투어

본문

2018. 5. 23. 10:37

요즘 야구 시즌이라 가족 나들이로 야구장 가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야구 경기도 보고 특별한 체험도 할 수 있는 야구장 투어 프로그램에 대해 혹시 들어보셨나요? 오늘은 온 가족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야구장 투어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넥센히어로즈와 함께하는 고척돔 야구장 투어’ 프로그램은 현대백화점 문화센터의 특별강좌입니다. 저는 4월에 진행된 봄학기 특강에 참여해 다녀왔는데요. 6~13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성인 1명과 아이 1명의 참가비는 1만원이며, 고척스카이돔에서 하루 동안 진행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야구장투어, 치어리딩 교실, 그라운드 포토타임, 경기관람의 순으로 진행이 되는데요. 야구장 투어 시간에는 스카이박스, 방송실, 기자실, 전광판실 등 구장 내부를 관람하게 되고, 치어리딩 교실 시간에는 응원단과 함께하는 응원가 부르기, 율동 체험이 진행됩니다. 또 그라운드 포토타임에는 그라운드에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집니다. 


MC 분의 안내로 특별관람석과 야구경기 중계를 위한 방송실과 기자실, 그리고 전광판실 등의 특별한 공간들을 둘러볼 수 있었는데요. 그 동안 야구장에 여러 번 왔었지만 이런 공간들에 대해 알게 된 건 처음이라 색다른 재미가 있더라고요. 앞으로 야구 보는 재미가 더해질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관람석별 차이점도 자세히 알게 되었고, 경기 시작 전 선수들의 몸풀기 모습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서 무척 흥미로웠습니다. 야구를 좋아하는 부모는 부모대로, 야구에 대한 지식이 없는 아이들은 그 나름대로 특별한 체험이 될 것 같아요. 

 

치어리딩 교실에서는 응원가 불러보기, 율동 배우기 등 재미있는 야구관람을 위한 기본 응원 지식들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치어리더분들과의 포토타임까지 있어서 넥센히어로즈의 팬이라면 더욱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것 같아요. 아이들은 그라운드로 내려가 단체촬영을 하게 되는데, 홈페이지에서 사진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넥센히어로즈와 함께하는 고척돔 야구장 투어 프로그램, 어떠셨나요? 이 프로그램은 인기가 많아서 신청하기가 쉽지는 않은데요. 현재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각 지점에서 7월에 열리는 프로그램의 대기 신청을 받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문의해보세요. 혹은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www.sisul.or.kr/open_content/skydome/community/notice.jsp) 에서 매월 진행하는 상설유료투어에 참가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직 고척 스카이돔을 경험해보지 못한 분들, 가족과 함께 야구를 더욱 특별하게 즐기고 싶은 야구 팬들에게 추천할게요. 지금까지 가꿈사 와이프로거 12기 구정희였습니다. 



행운 가득! 행복 가득! 가꿈사가 준비한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 받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